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강릉 카페 추천 - 테라로사 TERAROSA 임당점

by 영성블 2018. 3. 14.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릉 테라로사 임당점을 소개합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테라로사를 다들 아실텐데요!

강릉에는 테라로사 커피공장 외에도

테라로사 지점이 몇 군데 더 있답니다!


저희는 테라로사 임당점에 들렀어요 :)


테라로사 임당점은

전에 포스팅했던 강릉 감자옹심이 맛집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요.

그래서 식사 후 커피 한 잔 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1박2일에서 다녀간 강릉 감자옹심이 맛집




주소 : 강원 강릉시 문화의길 9

운영시간 : 매일 09:00 - 22:00

Last order 21:30



강릉 테라로사 임당점 입구

입구에서부터 테라로사만의 분위기가 느껴져요!



테라로사 임당점이 있는 골목은 꽤 번화가 인 것 같았어요.

도로가 좁은 곳이라 그런지 주정차 단속 구간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감자 옹심이 먹을 때 주차를 하고 걸어온 것이라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었어요^^



바쁘게 커피를 내려주시는 바리스타님들 :)


주문은 오른쪽에서 하고,

음료는 왼쪽에서 가져가면 됩니다!



한쪽에는 원두와 기념품들이 있었어요.

평창 올림픽 기념품도 있네요.ㅎㅎ

 

테라로사 커피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테라로사 메뉴는 지점마다 메뉴가 거의 비슷해요!

테라로사는 핸드 드립이 유명하니까,

핸드 드립 커피 한 잔과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어요.ㅎㅎ


핸드 드립은 오늘의 드립인 르완다 저스틴으로 선택했어요.


아메라키노는 클래식과 어센틱이 있는데,

어센틱은 신 맛이 강한 커피라고 해요!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어요.

티라미수가 정말 맛있다고 하던데,

저희는 넘 배불리 먹고 와서 먹어보지 못했어요.ㅜㅜ



빵도 종류별로 있네요^^



주문하는 곳곳에 빵과 디저트들이 있으니 계속 눈이 가요.

지금 생각해보니 주문 안한게 신기할 정도에요!

진짜 배부르긴 했나봐요.ㅎㅎㅎ



벽 한쪽에는 이렇게 특이한 장식이 있네요.ㅎㅎ



테라로사는 핸드 드립 커피를 이렇게 예쁜 커피잔에 줘요 :)

꽃무늬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컵이 예뻐보이는건 기분 탓일까요..ㅎㅎㅎ

커피도 넘 맛있어요^^



아이스 라떼!


저는 개인적으로 신맛보다 고소한맛을 더 좋아하는데요,

라떼는 묵직하고 고소한 맛이라 맘에 들었어요ㅎㅎ



요즘 테라로사 커피가 지역마다 많이 생겨서

꼭 강릉에 가야하는건 아니지만^^

강릉에 가신다면 테라로사 커피공장에 가보시거나,

감자옹심이 드시고 테라로사 임당점에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