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서울역 맛집 추천 - 더 플레이스 The Place

by 영성블 2018. 5. 16.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서울역 맛집 더 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서울역 더 플레이스는 서울스퀘어 1층에 있어요.


전화번호 : 02-6456-8968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서울스퀘어는 지하철 출구로 연결되어 있어요.

서울스케어로 들어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가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



서울스퀘어 내에 음식점이 많네요!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Hello 사인이

기분좋게 맞아줍니다.



저희는 평일 저녁에 갔는데

서울역에 워낙 직장인이 많아서 사람이 많을 줄 알았어요!

그런데 저희를 포함해서 3~4 테이블 밖에 손님이 없더라구요.ㅎㅎ


조용하고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렇게 내부 사진도 마음껏 찍었네요!ㅎㅎ



실내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넘 맘에 드는 더 플레이스^^



테이블 매트도 길쭉하게 생긴게 특이했어요.


더 플레이스 전체 메뉴를 보여드릴게요!!ㅎㅎ


테이블에서 보는 메뉴판은 너무 많아서 다 찍지는 못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 사진만 찍어왔네요^^



더플레이스를 좋아하는 친구는

블랙 모짜볼 먹으러 더 플레이스에 온다는 말을 할 정도로

블랙 모짜볼을 좋아한다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주문!



파스타는 마레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피자는 콰트로 포르마지오 폭탄피자!ㅎㅎ



그리고 딸리아따 디 만조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친구가 제일 좋아한다던 파울라너!ㅎㅎ

병이랑 맥주잔이 넘 이쁘더라구요^^



제일 먼저 나온 파스타입니다.

해산물이 싱싱하고 넘 맛있었어요.

파스타를 먹다 보니 블랙 모짜볼이 나왔어요!!



모짜볼은 따뜻할 때 먹어야 진짜 맛있어요!



이렇게 손으로 뜯어서 꿀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쭉~ 늘어나는 치즈 넘 맛있어 보이죠?ㅎㅎ



딸리아따 디 만조 스테이크

끝부분보다 안쪽 스테이크가 더 부드럽고 맛있었던 것 같아요^^



더 플레이스의 하이라이트 폭탄피자입니다!!

이건 사진보다 영상으로 보셔야 더 실감날 것 같아서, 동영상으로 올려요 :)



불이 꺼지면 빵 부분을 이렇게 잘라주셔요.

빵은 소스에 찍어서 따로 먹으면 되구요!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입니다.

쫄깃쫄깃 정말 맛있었어요^^


앤트러사이트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페인데,

콜라보를 했나봐요.

예상치 못한 곳에서 보니 더 반갑더라구요!ㅎㅎ



계산할 때 보니, 이렇게 샐러드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투고 샐러드를 주문하면 더플 화덕빵을 제공한다고 합니다!!ㅎㅎ



더 플레이스에서 식사하고

소화도 시킬겸 바로 아래 층에 있는 올리브영에서 쇼핑을 즐겼어요^^


서울 스퀘어몰 내에도 구경할 곳이 많지만,

바로 앞에 나가면 서울로 산책도 할 수 있답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