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평촌 동편마을 카페거리 맛집 추천 - 키에라코트 KiERA COURt

by 영성블 2018. 5.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 평촌 동편마을 카페거리에 있는 키에라코트를 소개합니다!

동편마을 카페거리는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해진 곳이에요^^


어쩌다보니 도깨비 촬영지를 두 곳이나 소개하게 되었네요.ㅎㅎ


도깨비 촬영지 - 달콤커피 인천소래라마다호텔점



키에라코트는 팬케이크로도 유명한 카페에요!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 183번길 10

전화번호 : 031 - 424 - 0464

운영시간 : 10:30 - 22:00

(last order 21:00)




입구에 세워져 있는 메뉴판.

메뉴보다 아래 디저트 사진에 눈이 갔어요.ㅎㅎ



길건너에도 공원이 있지만,

카페 내부에 식물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제가 간 날은 미세먼지가 나쁨이라서 야외테이블에 앉을 수 없었지만,ㅠㅠ

날이 좋을 때는 야외에 자리잡아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음료 메뉴 보여드릴게요.



원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브라질 버번과 케냐AA



그리고 샌드위치, 팬케이크, 브런치 메뉴도 있어요!





로얄캐모마일



아이스라떼



오리지널 더치베이비팬케이크

팬케이크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다음에 가면 과일 더치베이비팬케이크를 먹어보고 싶어요.



물은 한 켠에 마련되어 있어요!



잡지가 많아서

잡지 가져다가 읽으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애견 동반 카페라 함께온 강아지들도 많았답니다!


커피 한 잔 하고 동네를 한 바퀴 돌아봤는데,

예쁜 카페들도 많고 공원도 있고 넘 좋았어요.

이 동네 살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었네요.ㅎㅎㅎ



다음에 안양 평촌 가시면

동편마을 카페거리도 들러보세요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