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여의도 IFC몰 깔끔한 덮밥 맛집 - 오미식당

by 영성블 2018. 5. 26.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의도 IFC몰의 맛집, 오미식당을 소개합니다!

여의도 IFC몰은 넓고 볼거리가 많지만 생각보다 먹을데가 그리 많지가 않아요.ㅠㅠ


그런데 우연히 들어간 오미식당의 연어덮밥이 넘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



오미식당은 여의도 IFC몰 L3층에 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제 스타일입니다!ㅎㅎ



요즘은 이런 간판을 많이 하더라구요^^


오미식당의 메뉴를 보여드릴게요.ㅎㅎ



다양한 덮밥메뉴와 야끼소바, 매콤닭튀김, 고로케가 있어요.

저는 연어가 먹고 싶어서 들어간거라 연어덮밥을 주문하고

친구는 명란덮밥을 주문했어요.


음식은 주문하고 나서 금방 나오는 편이에요!



연어덮밥

깔끔하게 나오죠?ㅎㅎ

연어가 엄청 두꺼워요!



연어덮밥은 사실 실패하기가 더 어려운 메뉴죠!ㅎㅎ

딱 생각했던 연어덮밥 맛이었어요.



처음 도전해본 명란덮밥!

명란덮밥 메뉴는 처음 본 것 같아요.

그래서 친구도 고민하다가 도전한 것인데요.



결과적으로는 대성공!ㅎㅎㅎ

명란이랑 야채들 섞어서 먹으니 넘 맛있더라구요.

야채튀김도 잘어울렸어요^^



배불리 먹기보다는, 깔끔하게 한끼식사하기 좋은 것 같아요.

IFC몰에서 덮밥이 땡기실 때는 오미식당에 한 번 가보세요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