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속초 고기말이 삼고집 솔직 후기!

by 영성블 2018. 5. 29.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속초에서 다녀온 삼고집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남편이랑 속초 여행 가는 길에 맛집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삼고집은 인스타에서 꽤 핫한(?) 맛집인 것 같았어요.ㅎㅎ

처음 보는 비쥬얼이라 넘 궁금해서 삼고집을 가기로 결정!





주소 : 강원 속초시 철새길 46

전화번호 : 033 - 636 - 241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사람이 많을 때는 줄서서 먹는다고 하던데,

저희는 일요일 밤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조용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고기말이 1인분의 가격은 19,000원!

일단 2인분을 주문했어요.ㅎㅎ



고기말이를 이렇게 예쁘게 올려주십니다.ㅎㅎ

한우 고기말이에는 부추와 깻잎이 들어있어요.



한우가 생각보다 넘 얇아서 좀 속상했어요..ㅠㅠ

1인분 가격이 19,000원인데,

한우가 넘 최상급이라 그런걸까요?ㅎㅎ



샐러드와 김치, 깻잎 등 기본 반찬들은 딱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있네요!ㅎㅎ



고기말이를 돌려주며 골고루 익히고 나서



땅콩 소스에 찍어 먹어요,ㅎㅎ

땅콩 소스가 넘 맛있어요!



깻잎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최고급 한우의 신선도와 품질유지를 위해

하루판매량 만큼만 정성스럽게 수작업으로 고기를 말아서 제공한다고 해요!ㅎㅎ



그리고, 인스타에서 핫한 이유를 발견했는데..ㅎㅎ

SNS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인스타에 올리면 이렇게 소고기를 제공합니다!



소고기는 정말 맛있었어요!

이 소고기도 넘 얇긴 했지만요^^

무료로 제공받은 것이니 감사히 먹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된장찌개는 고기를 먹은 불판 위에 바로 끓여먹는거라

국물이 더 진한 것 같아요!



밥도 넣어서 부글부글 끓입니다!



찌개로 떠먹는다기보다는

졸여서 먹는 된장찌개였어요!



된장찌개를 주문하면 나오는

김치와 오징어젓갈도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소고기, 부추, 깻잎, 된장찌개의 콜라보!!

고기말이랑 된장찌개도 처음먹어보는 스타일이라 새로웠어요.

그렇지만 가격도 넘 비싸고, 재방문은 안할 것 같네요..ㅠㅠ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