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서초 교대역 육개장 맛집 - 육대장 교대직영점

by 영성블 2018. 6. 4.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서울 서초구 교대역 근처 육개장 맛집 육대장을 소개하려고 해요!

얼마전 교대역에 약속이 있어서 왔다가 들러 보았어요^^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18

전화번호 : 02-6959-7889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육대장은 육개장 프랜차이즈 음식점이에요

최근에 거리에서 육대장을 많이 봤었는데 가본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ㅎㅎ




육개장만 파는 줄 알았는데 보쌈과 전골도 있었어요

회식하기 좋은 곳 같아요!!




내부 모습입니다.

한옥 분위기의 인테리어 였어요.

주말 점심에 왔더니 손님이 적어서 여유로웠습니다^^





육대장 메뉴를 보여 드릴게요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저희는 옛날전통육개장과 생육칼면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은 오뎅볶음, 부추무침, 그리고 깍두기 이렇게 세 가지 였어요.




옛날전통육개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파, 고사리 등 채소를 많이 넣고 푹 끓인 깊은 맛의 육개장을 좋아하는데

육대장의 육개장은 그렇게 깊은 맛은 아니지만 깔끔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육개장에 칼국수를 넣은 생육칼면 이에요



문배동 육칼 에서도 육개장 칼국수를 여러번 먹었었는데

문배동 육칼은 칼국수면을 따로 주는 반면, 

육대장의 생육칼면은 면이 육개장 안에 들어 있었어요.



육개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교대역에서 간단하게 식사하실 곳 찾으신다면 육대장 추천드려요ㅎㅎ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