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20

[애드센스 수익2]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한 팁 - 트래픽 늘리기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한 팁 - 트래픽 늘리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한 팁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는 트래픽, 클릭수, 세션 시간, CPC(클릭당 단가)를 높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저는 일단 첫 번째로 트래픽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어요! 오늘은 트래픽 높이는 전략을 소개해보겠습니다.ㅎㅎ 먼저 제 블로그 2월 일별 방문자 수를 보여드릴게요! 작년 여름쯤만 해도 평균 300명 정도 방문자가 있었는데, 중간에 글을 안썼더니 100명 정도로 떨어졌어요. 1~2월에는 승인용 블로그에만 포스팅 하다가 2월 10일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14일부터 이 블로그에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14일부터 방문자가 조금씩 많아지는 것 보이시나요?ㅎㅎ 150명 정도로.. 2018. 2. 28.
[애드센스 수익1] 애드센스를 위한 티스토리 시작 :) 안녕하세요 :) 오늘부터 애드센스 승인과 수익 과정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 책,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를 보고 애드센스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이 블로그의 첫 글이 2017년 3월 31일인 걸 보니,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까지 약 1년의 시간이 걸렸네요!!ㅎㅎ 계속 시도했던 건 아니고, 작년 3월~6월까지 애드고시를 열심히 보다가 포기했어요..ㅜㅜ 그리고 올해 1월에 다시 시도해서 한 달 반만에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 승인을 받으니 정말정말 기쁘더라구요!ㅎㅎ애드센스 수익을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실수한 것과 노하우들을 열심히 기록해보겠습니다 :) 애드센스 도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한 일 1. 티스토리 초대장 받기- 국내에서.. 2018. 2. 27.
속초 온천호텔 스파스토리 인 설악 방문기 :) 안녕하세요 :)최근에 속초 온천 호텔 스파스토리 인 설악이가오픈 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ㅎㅎ 저는 계절에 상관없이 속초에 꽤 자주 가는 편인데요.속초에는 신축 호텔이 별로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그런데 평창에서 올림픽을 하게 되면서 고급스런 호텔들이 많이 생겨서 참 좋네요^^ 스파스토리인설악의 주소는강원도 속초시 설악동 307 입니다 :)설악산 입구에 길~쭉하게 있어서 눈에 확 띄더라구요^^낮에 외관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ㅜㅜ 밤에 입구에 나와서 한 장 찍어보았습니당^^ 호텔은 스파동과 메인동으로 나뉘어 있는데,가오픈하는 동안은 스파동만 오픈한 것 같아요.메인동은 아직 내부 정비중이라고 하더라구요! 스파동의 복도가 넘 이쁘죠..ㅎㅎ양 옆으로 쭉~ 객실이 있어요. 체크인을 하고 숙소로 갔습니다! 저는.. 2018. 2. 27.
김포공항 롯데몰 차돌박이 즉석 떡볶이 사이드쇼 SideShow 안녕하세요 :) 오늘은 김포공항 롯데몰의 프리미엄 차돌박이 즉석 떡볶이 식당, 사이드 쇼 SideShow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롯데몰에는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이 많은데, 사이드쇼는 처음 봐서 눈이 갔어요! 알고보니 사이드쇼도 여기저기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밖에 있는 메뉴판을 한 번 쓱 보고 결정!ㅎㅎ 차돌박이 떡볶이는 처음이라 기대가 되었습니당 100% 국내산 고춧가루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 쌀도, 차돌박이도, 오징어도 국내산^^ 안에 들어가니 피규어가 많았어요. 남자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남편도 여기저기 둘러보며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앞치마도 원더우먼 입니당..ㅎㅎㅎ 둘러보고 앞치마 입고 사진찍다 보니 금방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차돌박이 떡볶이 2인분에 라면 사리를 주문했어요! 차돌박이.. 2018. 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