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064

경제적 자유로 가는 길의 지침서 - 돈 / 보도섀퍼 제목이 너무 직설적(?)이라 지하철에 가지고 다니기 어려웠던 책. 읽어보니 정말 몰래 혼자 보고 소장하고 싶을만큼 도움이 많이 된 책. 보도 섀퍼는 독일의 머니 트레이너로서 '돈'에 대한 자신의 신념, 가치관, 노하우를 자세하게 나눠준다. 이 책은 지금까지 세 번 읽었지만, 앞으로 몇 번 더 읽어야 할 것 같다. 책에 담겨있는 저자의 노하우를 한 번에 다 소화할 수가 없어서 하나씩 차근히 적용해가고 있는 중이다. 읽을 때마다 발췌하는 부분이 늘어나서 책 한 권을 다 옮겨쓰게 되는건 아닐까 싶다. 그만큼 계속 기억하고 싶은 내용이 많은 책이다. 인생의 다섯 가지 영역 내가 그렇게 짧은 시간 안에 큰 돈을 모을 수 있었던 것은 내가 가진 꿈, 내가 추구한 가치와 목표, 그리고 내가 사용한 전략이 서로 잘 맞.. 2018. 3. 6.
[애드센스 수익3]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한 팁 - 상위노출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한 팁 - 상위노출 안녕하세요! ㅎㅎ 지난 번에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한 팁 - 트래픽 올리기를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상위노출에 중요한 요소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상위노출이 되면 노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트래픽을 늘리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상위노출에 중요한 3가지 요소는 콘텐츠의 양, 체류시간, 전체 포스팅 개수입니다. 1. 콘텐츠의 양 블로그의 콘텐츠 양에는 텍스트의 양, 사진 및 동영상의 양, 키워드의 양을 의미합니다.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검색포털인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포스팅의 정보의 양에 따라 상위 노출 우선순위가 정해진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가능하면 일관되고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콘텐츠의 양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애드센스 관련 책에서.. 2018. 3. 6.
천안 대명리조트 방문기 - 오션파크 & 스파가 있는 리조트! 안녕하세요 :) 지난 주말에 샌드위치 휴가를 맞이해서 남편과 친구들과 함께 천안 대명리조트에 놀러갔었어요! 천안에 대명리조트가 있는지 몰랐는데, 테딘패밀리리조트를 인수한 것 같더라구요.^^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 종합휴양지로 200 전화번호 : 1588 - 4888 친구 한명이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있어서 대명리조트에 가기로 했는데요, 대명리조트 회원권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 :) 지하주차장 2층에는 객실동과 연결되는 엘레베이터가 있어요. 로비로 가면, 편의점도 있고, 인형뽑기랑 앵그리버드 미니 놀이기구도 있네요 :) 천안의 명물 호두과자도 팔고 있구요!!ㅎㅎ 엘레베이터에서 내려서 복도를 따라 쭉 걸어가면 프론트가 있어요. 여기에서 체크인을 하시면 됩니다. 결제는 체크인할 때 해도 되고, .. 2018. 3. 6.
숨결이 바람될 때/폴 칼라니티 이 책은 이동진님의 팟캐스트에서도 소개가 되었고, 친구에게도 추천을 받았었다. 저자는 젊은 나이에 여러 대학에서 교수 자리를 제안받던 유능한 의사였다. 길고 힘든 수련 생활을 마치고 앞으로 창창한 미래만 있을 것 같았는데, 암을 발견하게 된다. 서른 여섯에 죽음을 마주하면서 이토록 의연할 수 있을까? 환자들을 살리던 의사가 죽음과 싸우는 환자의 입장이 되어 담담하게, 그러나 치열하게 살아내는 모습에서 먹먹한 감동을 느낄 수 있었다. 계속 살아갈 만큼 인생을 의미 있게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 나는 삶과 죽음 사이의 공간에서 일생을 보낸다면 연민을 베풀 줄 아는 사람이 되고 스스로의 존재도 고양시킬 수 있으리라 생각했었다. 하찮은 물질주의, 쩨쩨한 자만에서 최대한 멀리 달아나 문제의 핵심, 진정으로 생사를 .. 2018. 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