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133

1박2일에서 다녀간 강릉 감자 옹심이 맛집 안녕하세요 :) 지난 주말에 남편과 함께 속초와 강릉에 다녀왔는데요! 강릉에서 정말 맛있는 감자 옹심이를 먹고 왔어요.ㅎㅎ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감자 옹심이는 강원도 전통 음식이에요. 저는 사실 강원도에서 태어난 남편을 만나기 전까지 감자 옹심이라는 음식을 몰랐어요^^;ㅎㅎ 남편 덕분에 알게된 넘 맛있는 감자옹심이! 저희가 다녀온 강릉 감자옹심이는 이렇게 주택을 음식점으로 사용하고 있는 곳이에요. 맛집 느낌나죠?ㅎㅎ 주소 : 강원 강릉시 토성로 171 (임당동 19-22) 전화번호 : 033 - 648 - 0340 운영시간 : 매일 10:30 - 18:00 break time 15:00 - 16:30 목요일 휴무 주차는 건너편 문화주차장에 하시면 되구요, 계산할 때 주차권을 주십니다!ㅎㅎ 강릉 감.. 2018. 3. 13.
시흥 배곧 신도시 임장기 - 시흥 배곧 SK VIEW & 호반베르디움 센트로하임 요즘 1~2주에 한 번씩 남편과 함께 내집마련을 위한 임장을 다니고 있어요 :) 올해 8월에 전세 계약이 끝나기도 하고, 미리미리 알아보고 공부해두려구요. 사실 남편 직장이 여의도라서 가능하면 서울에 내집마련을 하고 싶은데, 서울 집값이 너~무 비싸요!! ㅜㅜㅎ 흔들리지 말고 기회를 노려야 하는데, 이러다 내가 살 집이 없어질까봐 조급한 마음이 막 생기네요ㅎㅎ 그럴수록 더 마음을 다잡고 준비해야겠습니다! 지난 달 쯤 다녀온 시흥 배곧 신도시에 대해서 작성해보겠습니다 :) 배곧신도시는 서해바다 옆으로 길쭉하게 생겼어요. 입주물량이 넘쳐나면서 세입자 구하기가 힘들어 전세가가 1억까지도 떨어졌다는 기사가 나기도 했었죠! 처음 배곧신도시에 관심을 갖게 된 건, 신도시에 전세로 한 번 살아볼까? 하는 마음이었어요.. 2018. 3. 13.
속초 온천호텔 스파스토리 인 설악 - 디럭스 더블룸 & 온천 찜질방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속초 온전호텔 스파스토리 방문기를 남겼었는데요! 그때는 가오픈이라 찜질방도 이용을 못했었고,이번에 다른 방 타입으로 한 번 더 다녀와서디럭스 더블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전에 다녀온 후로 한 2주 정도 몸이 계속 부들부들하더라구요!온천물이 넘 좋아서 한 번 더 가게 되었어요ㅎㅎ 스파스토리 인 설악의 주소는 강원도 속초시 설악동 307 이에요. 스파스토리 인 설악은 길쭉하게 생겼는데, 두 동으로 나뉘어 있어요.스파 온천이 있는 스파동과 메인프론트, 레스토랑이 있는 메인동입니다.지금은 스파동만 운영하고 있고, 메인동은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하네요! 스파동 숙소에 체크인할 때 보니, 죠스 떡볶이 오픈 이벤트도 있고조식 할인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조식은 메인동을 오픈하면, 메인동 1.. 2018. 3.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