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143

강릉 카페 추천 - 테라로사 TERAROSA 임당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테라로사 임당점을 소개합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테라로사를 다들 아실텐데요!강릉에는 테라로사 커피공장 외에도테라로사 지점이 몇 군데 더 있답니다! 저희는 테라로사 임당점에 들렀어요 :) 테라로사 임당점은전에 포스팅했던 강릉 감자옹심이 맛집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요.그래서 식사 후 커피 한 잔 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1박2일에서 다녀간 강릉 감자옹심이 맛집 주소 : 강원 강릉시 문화의길 9운영시간 : 매일 09:00 - 22:00Last order 21:30 강릉 테라로사 임당점 입구입구에서부터 테라로사만의 분위기가 느껴져요! 테라로사 임당점이 있는 골목은 꽤 번화가 인 것 같았어요.도로가 좁은 곳이라 그런지 주정차 단속 구간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감자 .. 2018. 3. 14.
[마감]화이트데이 기념 티스토리 초대장 이벤트 10명 :) 안녕하세요^^화이트데이 기념으로 10분께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이벤트 참여방법 1. 공감 버튼 누르기2. 비밀댓글로 아래 3가지 작성하기- 초대장 받을 이메일 주소- 블로그 주제- 블로그 개설 이유 티스토리 초대장 이벤트 하시는 분들을 보니자동 댓글로 달리는 경우도 있고초대장만 받고 블로그를 시작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분들께 드리고 싶으니,성의껏 작성부탁드립니다^^ 오늘 밤 12시까지 댓글로 신청하시는 분들 중선별하여 초대장을 나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초대장을 받고 7일 이내에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을 경우회수하겠습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2018. 3. 14.
마지막 강의 / 랜디 포시 '마지막 강의'를 읽으면서 얼마 전 '숨결이 바람될 때'를 읽으며 느꼈던 감동이 되살아났다. 둘 다 어린 아이들을 둔 아버지였고, 사회에 영향력이 있는 사람들이었는데 죽음을 마주하게 되어 삶을 정리하는 과정을 담았다. 특히 이 책에서는 저자의 엉뚱함과 유머가 돋보였다. 웃을 수 없는 상황임에도 살아있는 날을 즐겁고 유쾌하게, 그러나 진지하게 마음을 다해서 살아가는 저자의 삶의 태도를 보며 많은 것을 배웠다. 특히, 우리가 이미 잘 알고 있지만 실천하지는 않는 진부한 교훈들의 중요성을 깨우쳐 주었다. 좋은 스승을 만난 느낌이다. 이 책에서 배운 것들을 꼭 마음에 담고 내 삶에서 실천해야겠다. 무엇이 날 유일무이한 사람으로 만들까? 무엇을 내가, 나만이, 진실로 제공할 수 있을까? 늘 내가 하고 있는 고민이.. 2018. 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