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4

서초 교대역 육개장 맛집 - 육대장 교대직영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서초구 교대역 근처 육개장 맛집 육대장을 소개하려고 해요!얼마전 교대역에 약속이 있어서 왔다가 들러 보았어요^^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18전화번호 : 02-6959-7889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육대장은 육개장 프랜차이즈 음식점이에요최근에 거리에서 육대장을 많이 봤었는데 가본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ㅎㅎ 육개장만 파는 줄 알았는데 보쌈과 전골도 있었어요회식하기 좋은 곳 같아요!! 내부 모습입니다.한옥 분위기의 인테리어 였어요.주말 점심에 왔더니 손님이 적어서 여유로웠습니다^^ 육대장 메뉴를 보여 드릴게요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저희는 옛날전통육개장과 생육칼면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은 오뎅볶음, 부추무침, 그리고 깍두기 이렇게 세 가지.. 2018. 6. 4.
행복해지는 8가지 방법 - 호주 행복 프로그램 행복해지는 8가지 방법 - 호주 행복 프로그램 오늘은 해외의 행복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 2010년, 코칭 심리학 분야의 대가인 앤서니 그랜트 박사는 여러 전문가들과 함께 '행복'을 연구하는 팀을 꾸렸습니다. 이들은 사회학, 물리학, 의학 등 다양한 과학 분야의 전문가들이었어요. 앤서니 그랜트 박사의 팀은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는 객관적인 방법을 찾고, 그것을 과학적인 데이터로 입증하고자 연구하며 ABC TV와 함께 "행복한 호주 만들기"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프로젝트에서는 호주에서 행복지수가 가장 낮은 지역에 사는 사람들을 찾아가, 직업, 연령, 문화적 배경, 결혼 여부, 자녀 유무 등 조건이 각각 다른 8명의 참가자를 선별합니다. 그리고, 이들의 정신건강과 행복지수 등의 심리적 지.. 2018. 6. 3.
읽은 책을 내 지식으로 만드는 5가지 방법 읽은 책을 내 지식으로 만드는 5가지 방법 저는 어렸을 때부터 책을 좋아했어요. 지금도 하루에 1시간 이상 꼭 책을 읽고 있고, 앞으로 읽고 싶은 책도 아주 많아요!ㅎㅎ 그런데 문제는.. 분명히 읽은 책인데, 며칠 지나면 무슨 내용이었는지를 금방 까먹는다는 것이었어요.ㅜㅜ 물론 안읽는 것보다는 읽고 그 순간의 즐거움을 느끼는 것이 낫지만, 이왕이면 읽은 책에서 지혜와 지식을 얻어 적용할 수 있다면 더 좋겠죠? 어떻게 읽은 책을 오래 기억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읽은 책에 대해 서평을 써보자! 생각했어요. 그치만 평소에 안쓰던 서평을 쓰려니 막막하고 부담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 생각을 정리하는 것도 어렵구요. 그래서 저는 조금씩 책이랑 친해지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제가 적용했던 방법들을 단계를 나눠서 공유해.. 2018. 6. 2.
속초 생선구이 맛집 추천 - 88 생선구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생선구이집, 88생선구이를 소개하려고 해요!저도 추천받아서 다녀왔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주소 : 강원 속초시 중앙부두길 71전화번호 : 033 - 633 - 8892운영시간 : 매일 08:30 - 21:00 주소가 중앙부두길인 것처럼,ㅎㅎ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요! 좁은 골목에 숨어 있는 88생선구이!그런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골목이 좁아서 주차는 바로 앞에 할 수 없고,근처 이스턴 관광호텔에 하고 주차권을 받으면 1시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해요. 88생선구이의 메뉴는 딱 하나에요!생선구이 모듬정식 14,000원고등어, 황열갱이, 꽁치, 도루묵, 오징어, 삼치, 가자미, 청어, 메로, 새치를종류별로 먹어볼 수 있답니다.메뉴 고민할 필요가 없어.. 2018.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