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워치 충전 거치대 추천 - 엘라고 elago W3 Stand

by 영성블 2020. 6. 26.

안녕하세요😊

며칠 전 애플워치 5세대 구매 및 개봉기를 포스팅 했었는데요!

애플워치 가장 싸게 사는 방법 - 애플워치 5세대 GPS 실버 44mm 구매 및 개봉기 (디자인 & 구성품)



오늘은 애플워치 충전 거치대, 충전 스탠드, 또는 충전독이라고 불리는, 애플워치와 정말 잘 어울릴만한 악세사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엘라고(elago)에서 나온 W3 Stand 예요ㅎㅎㅎ

애플워치 1~5 전세대에서 사용 가능한 모델이에요~


W3 스탠드 박스의 모습입니다~

W3는 아주 먼 옛날 매킨토시 PC의 모습을 본따 만들었어요ㅎㅎㅎ (매킨토시를 아신다면 아재 인증...ㅋㅋㅋ)

생각보다 크기가 더 작고 귀여웠어요!


말랑말랑한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어 잘 구부러지고 애플워치도 안전하게 보호해 줄 수 있는 것 같아요


충전기를 연결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아요

애플워치의 충전기를 스탠드의 안쪽 홀에 넣어주시면 돼요ㅎㅎ


동그란 충전기가 딱 맞아 들어가요


이제 애플워치를 스탠드에 꽂아주시기만 하면 됩니다ㅎㅎ


 
충전기를 전원에 연결해 보았어요

충전 중에 애플워치를 수평으로 이렇게 놓게 되면 화면이 가로로 돌아가서 탁상시계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방이나 사무실 책상 위에 두고 쓰기 정말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애플워치 충전 거치대 엘라고 W3 스탠드 리뷰 였습니다ㅎㅎㅎ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