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등포 타임스퀘어 멕시코 음식 맛집 - 온더보더 타임스퀘어점 (15% 할인 쿠폰 사용 방법 포함)

by 영성블 2020. 6. 25.


안녕하세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멕시코 음식점 온더보더 타임스퀘어점을 다녀왔어요^^

온더보더 타임스퀘어점은 타임스퀘어 지하 1층 이마트 입구 앞, 그리고 프리스비 옆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타임스퀘어가 너무 넓어서 찾으시기 힘들 수도 있는데 이마트 입구 쪽으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1층

전화번호 : 02-2672-068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온더보더 인테리어의 모습이에요.

신혼여행을 멕시코 칸쿤으로 다녀와서 온더보더에 오면 신혼여행 때가 생각이 나네요ㅎㅎㅎ

 

평일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처음엔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그래도 꾸준히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식전 음식으로 따끈따끈한 나초칩과 살사소스가 나왔습니다.

배가 고파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나초를 거의 다 먹었더니 리필도 해주셨어요^^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더블 스텍 클럽 퀘사이다 입니다ㅎㅎ

멕시코 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퀘사디아!

더블 스텍 클럽 퀘사디아는 화이타 치킨, 아보카도, 치즈, 레드페퍼, 베이컨, 레드 어니언을 두 겹으로 쌓아올린 퀘사디아 예요

생각보다 양이 많고 배가 불러요

 


두 번째 주문한 음식은 얼티밋 화이타 입니다

화이타는 구운 소고기나 치킨 등을 채소와 함께 또띠아에 싸 먹는 음식이에요


저희가 주문한 얼티밋 화이타는 스테이크와 치킨, 그리고 새우가 들어 있었습니다^^

얼티밋 화이타를 주문하면 멕시칸 라이스와 빈도 함께 나와요

콩은 으깬 콩과 검은 콩 둘 중에 선택 가능한데 저희는 으깬 콩을 선택했어요 

 

얼티밋 화이타는 메뉴판에 1~2인분으로 적혀 있었는데요

두 명이서 퀘사디아와 화이타를 전부 다 먹기에는 양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퀘사디아 두 조각은 포장해 왔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깔끔하게 해주세요

나초칩과 살사소스도 함께 포장해주는 센스!!

정말 올 떄마다 만족하고 가는 온더보더 입니다~^^

 

그럼 온더보더 15% 할인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ㅎㅎ

시럽 어플 (Syrup 월렛) 을 다운 받으시고 온더보더 멤버십을 등록하시면, 15%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알코올 음료 및 세트메뉴를 제외한 전 메뉴 15% 할인 가능하구요,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놓치시면 안돼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