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리뷰

속초 온천호텔 스파스토리 인 설악 - 디럭스 더블룸 & 온천 찜질방

by 영성블 2018. 3. 13.


안녕하세요 :)

지난 번에 속초 온전호텔 스파스토리 방문기를 남겼었는데요!


그때는 가오픈이라 찜질방도 이용을 못했었고,

이번에 다른 방 타입으로 한 번 더 다녀와서

디럭스 더블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전에 다녀온 후로 한 2주 정도 몸이 계속 부들부들하더라구요!

온천물이 넘 좋아서 한 번 더 가게 되었어요ㅎㅎ


스파스토리 인 설악의 주소는 

강원도 속초시 설악동 307 이에요.


스파스토리 인 설악은 길쭉하게 생겼는데, 두 동으로 나뉘어 있어요.

스파 온천이 있는 스파동과 메인프론트, 레스토랑이 있는 메인동입니다.

지금은 스파동만 운영하고 있고, 메인동은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하네요!



스파동 숙소에 체크인할 때 보니, 죠스 떡볶이 오픈 이벤트도 있고

조식 할인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조식은 메인동을 오픈하면, 메인동 1층 레스토랑에서 뷔페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해요.

지금은 임시로 소고기 미역국과 황태 해장국을 조식으로 제공하는 것 같아요.ㅎㅎ





저희가 예약한 디럭스 더블룸을 보여드릴게요!



지난 번에 갔던 디럭스 트윈은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가 있어서 3인까지 가능한 룸이고

디럭스 더블은 이렇게 더블 침대 하나가 있는 2인 룸이에요.



붙박이 TV와 화장대



냉장고와 커피, 티, 옷장



카누와 녹차가 있어요!ㅎㅎ



냉장고에는 백산수 2병



옷장 안에는 금고와 슬리퍼, 



샤워 가운이 있어요^^

이건 모든 룸에 동일한 것 같아요.ㅎㅎ



침대 옆 협탁에 있는 전화와 메모지, TV 채널표



화장대 위에는 티슈와 드라이기가 있어요.



스파스토리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는 내용도 화장대 위에 놓여져 있었어요.



세면대



지난번에 넘 맘에 들었던 어메니티

향이 좋은 트루사르디 제품이에요.ㅎㅎ



세면대 반대편에 있는 스파!

디럭스 더블룸은 방은 좀 좁지만, 방안에 스파가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객실에서도 온천물이 나오니,

디럭스 더블룸을 예약하면 따로 스파에 가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


창밖으로는 설악산이 보여요^^

저희는 밤에 도착해서 밖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는데요!ㅎㅎ



아침에는 이런 모습이랍니다!

눈이 많이 와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으러 갔어요.

저는 소고기 미역국, 남편은 황태 해장국을 주문했어요!





아침식사로 간단해서 좋지만 조금 아쉬웠어요ㅜㅜ

빨리 뷔페가 완성되면 좋겠네요.ㅎㅎ


조식을 먹고 소화도 시킬겸 호텔을 돌아다니며 구경을 했는데요,

지난번에는 메인동에 들어가는 것이 불가능했는데 이번에 갔을 땐

정리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메인동에 가보았어요!



여기는 메인프론트인 것 같아요!



메인동 1층 레스토랑

여기에서 조식 부페를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호텔 여기저기 둘러보고 체크아웃한 후

찜질방을 갔어요.



숙박하지 않고 온천이나 찜질방만 오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저희는 찜질방을 이용해보고 싶어서 찜질 스파를 했어요.



게르마늄 숯방 61도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히노끼방

36도인데도 꽤 뜨겁더라구요.ㅎㅎ

나무 향이 너무 좋았어요^^



소금방 72도!!ㅎㅎ



황토방 62도.


온도와 테마가 다양해서 여기저기 다니며 찜질하시더라구요^^



찜질방에 매점이 빠질 수 없죠!ㅎㅎ

컵라면이 넘 먹고 싶었는데 아침이라 참았어요.



한쪽에 있는 안마의자와 발마사지기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라서 이용은 안했어요!


찜질하고 온천에서 몸을 푹~ 녹이고 나오면, 바로 앞에 카페가 있는데요.



여기서 음료 한 잔씩 드시는 분들 많을 것 같네요.ㅎㅎ


찜질방 다른 사진들과 디럭스 트윈룸 후기를 보시려면,

속초 온천호텔 스파스토리 인 설악 방문기 :)

이 글을 읽어보세요!


이번에도 몸이 부들부들해져서 넘 기분이 좋네요!

저는 메인동 오픈하면 또 와야겠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