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경복궁 서촌 브런치 맛집 - 코피티암 KOPITIAM COFFEE

by 영성블 2018. 3.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복궁 서촌의 브런치 맛집 코피티암을 소개합니다^^

지점이 여러 곳에 있는데, 저는 경복궁점으로 다녀왔어요.



주소 : 서울 종로구 지하문로4길 7

운영시간 : 매일 10:00 - 23:30

브런치 이용시간 : 10:00 - 16:00




코피티암 경복궁점 입구 모습!


날씨 좋을 때는 야외 테이블에서 커피랑 브런치해도 넘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제가 갔을 때는 미세먼지가 너무 많아서

실내로 들어갔어요.ㅜㅜㅎ



코피티암은 프렌치카야토스트로 유명한 곳이에요!



브런치 메뉴는 3가지가 있어요!

프렌치카야토스트

블루베리크림치즈토스트

아메리칸 팬케익


저희는 프렌치카야토스트와 아메리칸 팬케익을 주문했어요!

브런치 세트가 아니라서, 음료는 별도로 주문해야 합니다.



케익도 있네요 :)



음료 메뉴가 다양해요!

브런치 외에도 피자, 토스트, 샐러드 메뉴도 있어요.



아메리카노는 추가요금을 내면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실내 조명은 약간 어두운 편이에요.

인테리어가 넘 이쁜 카페입니당 :)




평일 점심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테이블이 많고 넓어서

4~5명이 와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충분해요 :)



프렌치카야토스트



아메리칸 팬케익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마셨어요.



오랜만에 분위기 있는 곳에서 맛있는 브런치를 먹었답니다 :)


코피티암에서 브런치 드시고

서촌 구경해도 좋을 것 같아요~


경복궁 서촌 브런치 맛집 찾으신다면

코피티암 추천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