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 - 3월 할인 정보 :)

by 영성블 2018. 3. 19.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매드포갈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하면

거의 매달 신메뉴나 할인권이나 초대권이 발송되는데요^^

저렴하고 풍성하게 먹을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봄 신메뉴 출시 초대권이 와서 다녀왔어요.ㅎㅎ



카톡으로 온 메시지에서 '초대권 받기'를 누르면 여러 할인권이 있어요!



이번 3월 쿠폰은 3월 25일까지 이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저는 예술의전당점에 갔어요!

매드포갈릭 예술의전당점은 테이블도 엄청 많고 넓어서

단체로 가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22 서초평화빌딩 지하 1층

운영시간 :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30

전화번호 : 02 - 587 - 4501



넓은 테이블!



점심시간이 좀 늦어서 그런지

빈 자리가 많았어요!



저희는 교회에서 단체로 갔는데,

미리 예약한 룸으로 안내해주었어요.



매드포 갈릭 메뉴 입니다!



테이블 세팅!

세트메뉴도 다양하게 있네요^^



저희는 쿠폰을 사용해서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갈릭 빠네

Garlic Pane

갈릭 소스가 듬뿍 스며들어 더욱 촉촉한 매드포갈릭의 오리지널 마늘빵



멜팅 카망베르 케일 샐러드

Melting Camembert Kale Salad

신선한 케일, 미니코스, 비타민을 마멀레이드 드레싱에 버무려 따뜻한 갈릭 카망베르와 함께 즐기는

멜팅카망베르 케일 샐러드



허브 립아이 스테이크

Herb Ribeye Steak

로즈마리, 타임, 월계수향을 가미하여 그릴에 굽고, 허브 버터를 함께 곁들여먹는 립아이 스테이크



갈릭 스노잉 피자

Garlic Snowing Pizza

화이트 소스에 새우, 파인애플, 고소한 튀긴 마늘이 어우러진 매드포갈릭 시크니쳐 피자



더블 미트 머쉬룸 파스타

Double Meat Mushroom Pasta

갈릭 크림 소스가 어우러진 페투치니면을 풍미가 가득한 느타리 버섯,

매콤한 할라피뇨, 베이컨, 모타델라햄과 함께 즐기는 더블 미트 머쉬룸 파스타



부쳐스 피자

Butcher's Pizza

매콤한 부쳐스 비프와 구운 가지, 부드러운 보코치니 치즈, 신선한 루꼴라를 갈릭 그릭 요거트에 찍어먹는 피자!


사진 찍기 전에 다들 가져가셔서 몇 조각 안남았네요!ㅎㅎ



부쳐스 피자는 약간 매콤한 편인데,

매력있었어요^^




자몽에이드와 오렌지에이드



할인된 가격으로 배불리 맛있게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