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애드센스

[애드센스 수익5] 10불 달성 후 PIN 번호 인증하기 :)

by 영성블 2018. 3. 27.

애드센스 PIN번호 인증하기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애드센스 진행 상황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내기 시작하면 1차적으로 10불을 달성해서 PIN 번호를 인증해야 하는데요.

저는 처음 10불을 달성하는데 약 20일 정도 걸렸어요.ㅎㅎ

어떤 분들은 일주일만에 달성하기도 하시는데, 그건 엄청 빠른 편인 것 같구요.

꾸준히만 하면 한 달 이내에는 대부분 10불에 달성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수익 10불에 달성하면 애드센스 페이지 오른쪽위의 알림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고 떠요.

주소를 확인하지 않았다는 말은 PIN 번호를 입력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PIN 번호를 인증해야 수익을 지급받을 수 있답니다.


그런데 이 PIN번호를 받으려면 꽤 오래 기다려야 해요.

PIN번호는 우편으로 발송이 되는데, 해외에서 오기 때문에 도착하기까지 2~4주 정도가 소요된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 3월 1일에 우편으로 발송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어제, 3월 26일이 되어서야 우편이 도착했어요.ㅜㅜ

3주가 지나서 도착했네요..ㅎㅎ



구글에서 우편물을 받다니,

왠지 반갑고 감동이었어요! ^^



우편물을 열어보면

PIN번호가 엄청 크게 쓰여있어요!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인증하는 방법


1.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로그인하기

2. 왼쪽 바에서 설정을 클릭하기

3. 설정 - 계정 - 계정 정보를 클릭하기


4. 주소 인증 클릭하기



5. 우편물에서 받은 PIN번호 입력하기



드디어 주소 인증을 완료했습니다!

매번 애드센스 로그인할 때마다 빨간 줄로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고 떠서 신경쓰였는데,

이제 이 알림이 없어졌어요 :)


앞으로는 100달러를 달성해서 첫 수익을 지급 받는 것이 목표입니다.


요즘은 수익을 위한 계좌를 어떤 은행에서 만들지 공부중이에요.

다음에 은행을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운영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