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속초 생선구이 맛집 추천 - 88 생선구이

by 영성블 2018. 6. 1.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속초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생선구이집, 88생선구이를 소개하려고 해요!

저도 추천받아서 다녀왔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주소 : 강원 속초시 중앙부두길 71

전화번호 : 033 - 633 - 8892

운영시간 : 매일 08:30 - 21:00



주소가 중앙부두길인 것처럼,ㅎㅎ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요!



좁은 골목에 숨어 있는 88생선구이!

그런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골목이 좁아서 주차는 바로 앞에 할 수 없고,

근처 이스턴 관광호텔에 하고 주차권을 받으면 1시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해요.



88생선구이의 메뉴는 딱 하나에요!

생선구이 모듬정식 14,000원

고등어, 황열갱이, 꽁치, 도루묵, 오징어, 삼치, 가자미, 청어, 메로, 새치를

종류별로 먹어볼 수 있답니다.

메뉴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 넘 좋았어요.ㅋㅋ



엄청 다양한 기본 반찬들이에요.

처음에 한 번 가져다 주시고 다음부터는 셀프로 리필해서 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오징어젓갈이랑 미역국이 넘 맛있었어요!



숯불을 넣어주신 후 생선도 다 올려주시고 구워주셔요.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면 잘라주시기까지 해서 넘 편해요.ㅎㅎ



불판에 올리고 남은 생선들,ㅎㅎ

냉동이 아니라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생선 종류를 잘 몰라서 아주머니께 여쭤봤는데,

또 까먹었네요^^;ㅎㅎ


생선구이를 포함해서 기본 반찬과 미역국까지 넘넘 맛있게 잘먹고 왔어요.

다음에 속초 간다면 또 가고 싶은 생선구이집 이에요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