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김포 대곶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카페 추천 - 커피그라운드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는 카페)

by 영성블 2020. 6. 27.


안녕하세요:)

김포 대곶면에 위치한 분위기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카페의 이름은 커피그라운드 입니다~!!




주소 : 경기 김포시 대곶면 종생로50번길 21-68

전화번호 : 031-982-9059

영업시간 : 금/토/일요일 11:00~19:00

 


김포한강신도시를 지나 강화도 방향으로 조금 더 가다 보면 커피그라운드 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저희는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한적한 곳에 있는 카페를 찾다가 이곳을 알게 되었어요

네비게이션의 안내에 따라 오긴 했는데 정말 좁은 시골길로 가라고 해서 조금 당황했었어요ㅋㅋㅋ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이렇게 카페가 보입니다

숲속에 있는 듯한 느낌이에요ㅎㅎ

 


카페 내부의 모습이에요

인테리어가 심플해서 분위기 있고 좋았습니다^^


 


커피그라운드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그라운드 마론라떼와 그라운드 포레스트를 주문했어요ㅎㅎ

 


그리고 쿠베르튀르 쇼콜라 브라우니도 주문했습니다^^

 


골든 브릭스 오리지널 캐러멜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포장이 너무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카운터 왼쪽으로 첨가물이 없는 100% 과일 주스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아기들이 먹기에 좋을 것 같았습니다^^

 


카페의 테이블과 의자도 독특하고 예뻤어요

바깥에도 캠핑 의자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자연을 느끼며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ㅎㅎ




테이블간 간격도 넓고 많이 복잡하지 않아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하는 시기에 오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ㅎㅎ

카페 앞쪽으로 잔디가 깔린 마당도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았어요!

저는 아기와 함께 갔는데, 아기도 잔디에서 걸음마하는 걸 너무 좋아하더라고요.ㅎㅎ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에요~


시그니처 마론라떼는 밤을 졸여 만든 밤조림이 많이 들어있어 달고 맛있었어요! (약간 바밤바 맛ㅋㅋㅋ)
당이 땡길 때 먹기 좋은 음료인 것 같아요ㅎㅎ

시그니처 포레스트는 스타벅스의 에스프레소샷 그린티라떼와 비슷한데 말차가 듬뿍 들어있어 훨씬 진하고 깊은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ㅎㅎㅎ

쿠베르튀르 쇼콜라 브라우니도 꾸덕꾸덕한게 딱 입맛에 맞았어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더욱 맛있었던 브라우니 였어요ㅎㅎㅎ

 

한적한 곳에서 자연을 느끼며 맛있는 커피 한잔 하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은 김포 대곶면 카페 커피그라운드 후기 였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