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명동, 을지로 돈가스 맛집 추천 - 진까스 명동본점

by 영성블 2020. 7. 8.


안녕하세요^^

명동, 을지로 맛집 리뷰가 계속 이어집니다ㅎㅎ

이번엔 돈가스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건너편 작은 골목에 위치한 진까스 명동본점 입니다~!!

 

주소 : 서울 중구 남대문로 60-5

전화번호 : 02-777-0741

영업시간 : 월~금 11:30~22:30 (브레이크타임 14:30~17:30)

 

을지로입구역 6번 출구에서 신세계백화점 본점 방향으로 쭉 걸어오다 보면 아주 작은 골목이 하나 있습니다.

진까스라고 적혀 있는 작은 간판이 보여요

 

골목을 들어오면 진까스 배너도 보이구요

왼쪽으로 꺾어서 조금 더 들어오면 진까스를 만나실 수 있어요

 

진까스 입구입니다^^

오래된 가게라 많이 허름할 줄 알았는데 외관이 세련되고 좋아 보였어요

 

진까스 내부 테이블 뒤쪽 모습이에요

인테리어도 정말 일본 식당처럼 되어 있어서 작년 초에 다녀온 오키나와가 생각났어요ㅎㅎ 

 

메뉴판 사진 입니다

저희는 가장 비싼 왕새우까스와 히레까스를 주문했어요ㅎㅎ

 

주류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점심이라 패스 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커다란 왕새우가 두마리가 있었고, 히레까스는 좀 작은 사이즈로 두개가 있었습니다.

보통 일본식 돈까스에는 양배추만 주던데, 이곳에서는 다양한 야채의 샐러드가 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특이한게 깍두기 대신 무생채가 있었어요ㅎㅎ

 

왕새우까스는 왼쪽에 있는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되고, 히레까스는 오른쪽 돈가스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왕새우까스와 히레까스의 디테일 컷ㅎㅎ

새우가 커서 살이 도톰해 정말 맛있었어요

왕새우까스와 히레까스 둘다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 번엔 저녁에 와서 맥주와 함께 먹어봐야 겠어요ㅎㅎㅎ

 

저희는 영업시작 시간 맞춰서 들어가 바로 주문하고 먹었는데, 시간이 좀 지나니 직장인 분들이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일찍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명동에서 돈가스가 먹고 싶을 때 진까스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