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김포 사우동 카페 추천 - 나인커피로스터스 김포본점

by 영성블 2020. 7. 9.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 다녀온 경기도 김포 사우동에 있는 카페 "나인커피로스터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나인커피로스터스 김포본점은 풍년마을1단지 현대아파트 정문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원래는 조금 더 구석진 곳에 있었는데 몇 달 전 아파트 단지 앞 도로 변의 신축 상가주택 1층으로 이전을 했더라구요!

최근에는 김포 풍무동에도 체인점이 생겼다고 해요ㅎㅎ

 


주소 : 경기 김포시 사우로9번길 4 1층 나인커피로스터스 김포본점

전화번호 : 070-8801-9517

영업시간 : 평일 (09:00~19:00) / 주말 (10:00~22:00)

 

 

나인커피 로스터스 전면부의 모습입니다.

신축 건물이라 깔끔하고 예쁘네요ㅎㅎ

 

매장 옆쪽 모습이에요.

외부 데크에 테이블도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땐 밖에서 커피 한 잔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나인커피 로스터스에서는 직접 구운 빵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여러 종류의 스콘과 미니생크림크로와상 입니다^^

 

음료 종류도 엄청 많았는데 미처 메뉴판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오른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아이스 카페라떼, 소금라떼, 딸기요거트 프라페, 딸기라떼 입니다ㅎㅎ

저는 아이스 소금라떼를 먹었는데 살짝 짭짤한 맛이 느껴지는 크림과 커피가 만나 정말 맛있었어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당근케익 입니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메뉴는 초코쿠앤크 실타래빙수 에요^^

오레오와 초코 아이스크림, 그리고 생초콜릿이 초코 실타래빙수와 어우러져 정말 달고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이외에 아기들이 먹을 주스 종류도 있었어요

저희 아기는 코스트코 사과주스로 유명한 골드메달 애플주스를 주문해서 먹였습니다^^

 

나인커피에서는 매달 9일 아메리카노를 99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오늘이 9일 이었는데 놓쳐서 아쉬웠어요ㅠㅠㅎㅎㅎ

 

김포에 사시면서 조용하고 가성비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나인커피로스터스 김포본점을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