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제품리뷰

아기 수제도장 내돈내산 후기 - 봄비제작소

by 영성블 2020. 7. 16.

 

안녕하세요:)

얼마전 저희 아기가 첫돌을 맞았었어요!!

첫돌을 맞아 어떤 선물을 해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아기 명의로 주식을 사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주식 계좌를 만들기 위해서 먼저 은행에서 입출금 계좌를 만들어야 하는데 이 때 도장이 필요하더라구요

아기가 처음 태어났을 때 탯줄도장을 알아보다가 너무 비싸서 안 만들었었는데, 결국 태어난지 1년이 지나 이렇게 도장을 만들게 되었네요ㅎㅎㅎ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요즘 저렴하고 예쁜 수제도장을 만드는 업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여러 업체들을 검색해 보았는데 가격은 비슷비슷했고, 디테일한 부분이 조금씩 차이가 났어요

고민 끝에 저는 캘리그라피 느낌이 나는 글씨체가 마음에 들어 "봄비제작소" 라는 업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다양한 폰트가 있었는데 저는 1번. 봄비체를 골랐어요

 

그리고 5000원을 추가하여 양각으로 새겼습니다

 

양각으로 구매하면 도장과 인주를 함께 보관할 수 있는 복주머니도 준다고 써있었어요ㅎㅎ

 

측면 메시지도 추가로 새길 수 있는데 저는 추가하지 않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이름 두글자만 선택했습니다^^

 

돌 종류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기본돌은 추가비용이 없고, 나머지돌은 종류에 따라 추가비용이 조금씩 발생했어요

저는 기본돌이 제일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 기본돌로 선택했습니다ㅎㅎ

 

 

주문한지 5일만에 수제도장이 도착했어요!ㅎㅎ

아무래도 직접 제작해서 보내주는거라 일반 물건 배송보다는 며칠 더 소요되는 것 같아요

 

이렇게 예쁜 상자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ㅎㅎ

 

상자를 열어보면 도장과 캘리그라피 엽서, 그리고 복주머니가 들어있었어요

복주머니 안에는 도장 케이스와 인주도 같이 들어있어요

캘리그라피 엽서에 저희 아기 이름이 써있는 도장이 찍혀 있으니까 특별해 보이네요^^

 

도장 옆면에는 이름과 작은 도장 무늬가 새겨져 있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옆면에 다양한 글귀를 새기실 수도 있어요ㅎㅎ

 

한국적인 느낌이 나는 도장 케이스의 모습이에요

 

마지막으로 봄비제작소 수제도장 잘 찍는 법이 적혀있는 설명서도 들어 있었습니다^^

뭔가 포장부터 구성품까지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을 받은 느낌이었어요ㅎㅎㅎ

직접 보지 않고 주문했지만 정말 만족했습니다!!

 

혹시 아이에게 도장 만들어 주시려는 분들 계시다면, 이렇게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도장을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