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제품리뷰

유아 트램폴린 토이원 코지 안전망 인디오 클래식 100 내돈내산 셀프 설치 후기

by 영성블 2020. 8. 25.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아이들이 밖에서 자유롭게 뛰어 놀기가 힘들죠?

집에 있으면 층간소음으로 인해 마음껏 뛰지도 못하고ㅠㅠ

그래서 저희는 이번에 집에 있는 아기를 위해 유아 트램폴린을 구매했습니다!!ㅎㅎ

제품명은 토이원 코지 안전망 인디오 클래식 100 이에요^^


택배가 도착했어요!!

코지 트램폴린은 사이즈에 따라 모델이 100/120/150로 구분되는데요

저희 아기는 돌 지난지가 얼마 안 돼서 가장 작은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트램폴린 구성품들이에요

최대 60kg 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철제 부품이 무겁고 두꺼웠습니다.



이제 조립 과정을 보여 드릴게요!ㅎㅎ

설명서도 같이 들어있어서 방법이 어렵지는 않아요 (생각보다 힘이 많이 들긴해요😅)


먼저 트램폴린 하단 받침 부분을 만들어 줍니다.

이때 검정색 부분이 흰색 홀 안으로 잘 안 들어 가는데요, 구성품에 있는 고무 망치로 때려 가면서 조립하셔야 해요ㅎ


다 조립하면 육각형 모양의 받침이 만들어 집니다.

6개 모두 흰색 홀 안으로 잘 들어가야 하니 다시 망치로 마무리 해주세요


이제 아이들이 올라가서 뛰는 부분인 트램폴린 바닥면을 설치해야돼요

안전을 위해 스프링 대신 탄성이 좋은 끈을 사용한 것 같아요

탄성이 너무 좋아 생각보다 힘이 많이 들었습니다ㅠ


꽤 오랜 시간을 이것과 사투한 끝에 설치를 마쳤어요ㅎㅎ

이제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안전망을 설치할 차례입니다


먼저 미리 설치한 트램폴린 바닥 부분에 천을 올려줍니다

그리고 각 꼭지점에 기둥을 설치해주면 돼요

이때도 고무망치로 두드려 주어요ㅎㅎ


그리고 기둥 윗부분에 철제 막대를 설치하여 서로 이어주면 됩니다

고무망치로 때려 가면서 하는게 정말 중요해요

안 그러면 설치가 안 될 수도 있어요!


마지막으로 플라스틱 마개를 구멍에 맞춰 끼워주시면 모든 설치가 끝납니다^^

 


아기가 아직 어려서 처음 트램폴린 위에 올라가니 어색해 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시간이 조금 지나니 몸을 흔들기도 하고 좋아했습니다^^

트램폴린 크기가 꽤 커서 두 돌까지도 무난히 잘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코로나로 인해 밖으로 나가지 못해 지루해 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