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김포 고촌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고촌면이태리 배달 주문 후기

by 영성블 2020. 9. 1.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 하느라 식당에 가는 것도 힘들어졌어요ㅠㅠ

 

매번 배달음식만 시켜먹다보니 배달음식도 좀 지겨워져서 좀 특별한게 없을까 찾아보던 차에 정말 맛있는 음식점을 발견했어요!!ㅎㅎ

음식점 이름은 고촌면이태리 입니다^^

 

주소: 경기 김포시 고촌읍 인향로24번길 66-4
영업시간: 월~토요일 11:00~21: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31-8049-3903

 

 
고촌면이태리는 김포 고촌에 있고, 가정집을 개조하여 만들어진 음식점이에요ㅎㅎ



전에 고촌에 사는 친구의 추천으로 한번 와서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찍은 사진 입니다^^

 
고촌면이태리의 내부 모습이에요





전에 엄청 맛있게 먹어본 기억이 있었는데 배달의민족에 이 음식점이 있어서 정말 반가웠어요ㅋㅋㅋ

 

맛있는게 많아서 여러 종류를 시키고 싶었는데 저흰 두명이라 파스타, 리조또 하나씩만 주문했습니다ㅎㅎ

 

주문한 음식이 도착했어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ㅎㅎ

파스타나 리조또를 주문하면 콜라 또는 사이다를 기본으로 받으실 수 있어요


식전빵이에요

빵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사진 아래쪽에 있는 트러플에 찍어서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극강의 비주얼 오징어 먹물 리조또 입니다ㅎㅎ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이 정말 좋고, 리조또도 정말 맛있어요!!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하지도 않고 좋아요

 

이건 가리비 관자 오일 파스타 입니다^^

봉골레와 비슷하지만 조개 껍데기를 발라낼 필요도 없고 도톰하고 쫄깃한 관자의 식감도 느낄 수 있어 개인적으로는 더 맘에 드는 것 같아요ㅎㅎ



전에 새우 로제 파스타와 샐러드 종류도 먹어봤는데 전부 맛있더라구요

혹시 주문해서 드실 분들은 다른 것도 시켜서 같이 드셔 보세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