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여행리뷰

인천 데이트 추천 - 송도 센트럴파크

by 영성블 2017. 5. 4.

안녕하세요 :)

인천에 데이트 할만한 장소가 몇 군데 있는데,

오늘은 송도 센트럴파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센트럴 파크 근처에 도착하면, 보통 공원 옆 길에 주차하는 경우가 많은데

자리잡기가 쉽지 않아요.


센트럴파크 주차장 가격은 1시간에 1000원, 10분당 500원 추가됩니다. :)

둘러보는데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이면 충분하니 주차장 사용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제가 간 날은 휴일이라 그런지 길가도 주차장도 차가 많았어요.

주차장에서 올라오면 볼 수 있는 뷰에요.


카약, 둥근 배, 미니 유람선 등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타고 있더라구요.


센트럴파크 내에는 선셋카페가 있어요.

이 건물에서 수상레저 매표를 할 수 있어요.

삼둥이 사진이랑 TV 프로그램에서 센트럴파크가 방영된 사진이 많네요.

바로 앞에는 보트가 쭉 세워져 있어요.


해수족욕탕도 있네요.

무료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보지는 못했어요.

공원을 한 바퀴 돌다보면 이렇게 철쭉이 핀 것도 볼 수 있어요.

공원 안쪽에는 돗자리나 그늘막을 펴고 쉬고 있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반대편 쪽으로 걸어오는데 20분도 걸리지 않은 것 같아요.

저 멀리 보이는 한옥집은 경원재 앰배서더에요.

한옥 호텔, 웨딩, 한식당이 있어요.

돌잔치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센트럴파크에는 사슴농장이 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에요..ㅎㅎ

처음 갔을 때보다 사슴이 많아진 것 같아요.

새끼를 많이 낳았나봐요.


알록달록한 메인 광장입니다.

건너편에는 포스코 건물과 송도의 랜드마크 더샵 퍼스트 월드가 보여요 :)



센트럴파크가 좋은 또 하나의 이유는

근처에 갈만한 곳이 많기 때문이에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커넬 워크, 코스트코 등 큰 매장이랑

곳곳에 숨어있는 맛집도 많아요!


저희는 최근에 새로 생긴 트리플 스트리트를 다녀왔어요.

트리플스트리트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바로 건너편에 있어요.


마침 포켓몬 월드 페스티벌을 하고 있더라구요.

4월 29일부터 5월 21일까지 운영된다고 하네요.

하늘에 피카츄가 달려있어요.

중간 중간에 이벤트도 진행하고 게임도 있고 해서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 좋겠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 돼서 행사하는 매장도 많았어요.

트리플스트리트는 실내도 엄청 넓어요.

인사동의 쌈지길 느낌이 났어요.

나중에 날잡고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랑 트리플스트리트에 쇼핑하러 와야겠어요!

송도는 정말 살고 싶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