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제품리뷰

계림요업 변기 커버 셀프 교체 하는 방법

by 영성블 2020. 8. 28.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변기 커버 셀프 교체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ㅎㅎ

저희 집 변기는 계림요업 제품인데요, 어느 회사 제품이든 상관 없으니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얼마 전 이사를 했는데 이사 온 집의 변기가 이렇게 부러져 있었어요ㅠ

계약할 땐 미처 몰랐던 거라 마음이 좀 안 좋았지만 어쩔 수 없이 셀프 교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일단 기존의 부품들을 제거해줍니다


변기 아래쪽에 손을 넣어 볼트에 채워진 너트를 제거해 주시면 돼요


변기 커버는 사이즈만 맞으면 어느 회사 제품이든 상관 없어요

집에 있는 변기 사이즈 재신 다음 인터넷 쇼핑몰에서 검색하셔서 사이즈에 맞는 제품을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순정 부품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가격은 조금 더 비쌌지만 계림요업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박스 안에는 제품이 비닐에 들어있었고 간단한 주의사항이 기재되어 있었어요



전체 구성품이에요

변기커버, 설치하는데 필요한 부속품들, 그리고 설치 방법이 적힌 도면이 있습니다



설치 방법 도면 보면서 하나하나 따라하면 전혀 어렵지 않아요!ㅎㅎㅎ



먼저 부속품들을 준비해 주시구요



준비된 부속품을 변기 커버에 장착합니다



그리고나서 변기에 나있는 구멍에 잘 맞춰 설치해 주시면 돼요ㅎㅎ



변기 아래쪽을 보시면 이렇게 볼트가 나와있는데요, 이제 이곳에 너트를 끼워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고무로 된 패킹과 너트를 차례로 끼워 주면 모든 설치가 끝!!



커버가 잘 열리고 닫히는지 확인도 해보구요


 

마지막으로 커버가 변기 중앙에 잘 맞춰져 있는지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변기 커버 셀프 교체 후기 였습니다

변기 셀프 교체 어렵지 않으니 직접 하시는거 추천드려요~!!ㅎㅎㅎ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