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속초 카페 추천 - 뷰가 아름다운 앵커 커피 ANCHOR COFFEE

by 영성블 2018. 2. 15.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속초 영랑호 근처, 바다뷰가 아름다운 앵커커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당^^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꽤 힙한 카페라 기대가 되었습니다 



앵커커피의 주소는

강원도 속초시 영랑해안길 223 입니당^^


근처 영랑호 주변을 산책하고 커피 마시기 딱 좋은 장소에요!ㅎㅎ



앵커커피는

물회로 유명한 봉포 머구리집 바로 옆에 있어요.




깔끔하고 세련된 앵커커피의 입구입니당^^


앵커커피는 3층까지 있는데 계단이 가파르다보니

3층은 노키즈존이라고 해요.



천장이 높아서 탁 트이고 전면유리로 보이는 바다가 넘 이뻐요!

겨울 바다 바람이 엄청 쎈데, 카페에서 바라보니 좋더라구요 ㅎㅎ



앵커 커피의 메뉴입니다!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헤이즐넛라떼가 맛있었어요.

커피가 좀 진한 편입니당.





3층까지 열심히 걸어올라가면, 탁트인 바다를 볼 수 있답니다!

바다 바로 앞 로얄석은 2층, 3층 이미 꽉 차 있더라구요.


저희는 뒷쪽에 자리잡고 있다가

로얄석이 딱 자리가 나서 바다를 실컷 보고 왔답니다!ㅎㅎ



보고만 있어도 시원하고 마음이 탁 트이는 영랑해변 바다



자리가 편하지 않아서 별로라는 후기도 있던데,

저는 1시간 정도 산책하고 와서 그런지 따뜻하게 앉아있다는 것 자체로 넘 좋더라구요.

바다를 맘껏 볼 수 있는 것도 좋구요!



1층 입구에서도 기념 사진 한 컷! :)


인생카페라고 꼽을 수 있을만큼 넘 맘에 드는 카페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