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하남 스타필드 카페 추천 - 빈 브라더스 BEAN BROTHERS

by 영성블 2017. 7. 21.



카페 분위기랑 구조가 모던하면서도 특이했던

하남 스타필드 빈 브라더스 BEAN BROTHERS



빈 브라더스는 스타필드 1층에 있어요. :)



스타필드 하남은 반려동물이 출입가능한 쇼핑몰이에요.

빈 브라더스에도 반려동물 출입가능!ㅎㅎ


카페에 들어가면 가운데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됩니다.



원두 종류를 고를 수 있어요.

블랙수트는 고소하고 묵직한 맛

벨벳화이트는 새콤하고 신 맛의 원두에요.


저는 신맛보다는 고소한 블랙 원두를 더 좋아해서

블랙수트로 플랫화이트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근처에 계신 바리스타에게 주문서를 전해드리면

커피를 만들어주셔요.


요즘 바리스타를 배우고 있어서

에스프레소 머신이랑 그라인더가 가까이에 보이니 넘 좋았어요!ㅎㅎ



따뜻한 라떼 1 , 아이스 플랫 화이트 2


빈 브라더스는 기본적으로 에스프레소가 2잔 들어간다더라구요.

플랫 화이트는 조금 진한 편이었어요.

다음엔 라떼를 먹어봐야겠어요!ㅎㅎ



빈 브라더스 로고가 넘 귀여워서 한 컷 찍어보았어요.

플랫화이트 사이즈도 넘 귀여워요.ㅎㅎ



블랙 수트와 벨벳 화이트 원두도 판매하고 있네요!


하남 스타필드에 카페가 많은데

빈 브라더스를 선택하길 잘 한 것 같아요.

커피가 정말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