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하남 스타필드 브런치 맛집 추천 - 베키아에누보 vecchia e nuovo

by 영성블 2017. 7. 20.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의 브런치 맛집 베키아에누보를 소개하려고 해요.


베키아에누보는 서울에 몇 군데 있지만

저는 스타필드에서 처음 가봤어요.^^



베키아에누보 스타필드하남점의 주소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1층 입니다.


베키아에누보는 조선호텔에서 시작된 곳이라고 해요.

케익이나 빵으로도 유명한 곳인데,

저희는 브런치를 맛보고 왔어요.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쇼케이스의 케익 비주얼이 장난아니더라구요.


평일 늦은 브런치라 그런지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베키아에누보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새로나온 해산물 국물 파스타와

무화과 고르곤졸라, 클럽 샌드위치, 터키햄 파니니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에이드 1+1 이벤트 중이어서

자몽에이드와 오렌지에이드를 주문했어요!ㅎㅎ


메뉴를 다 골랐는데, 서버가 보이지 않더라구요.

알고보니 카운터에 가서 주문하고 계산하고 직접 픽업하는 방식이었어요.


편하게 앉아서 주문하고 먹고 싶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ㅜ,ㅜ


왼쪽에 마련되어 있는 테이블에서

물, 냅킨, 접시 등 모두 셀프로 가져가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테이블 세팅



해산물 국물 파스타


약간 짬뽕같은 느낌인데,

자극적이지 않고 매콤해서 국물을 계속 떠먹게 되더라구요.



무화과 고르곤졸라


부엌쪽에 화덕이 있던데, 화덕피자 넘넘 맛있습니다!




클럽 샌드위치



터키햄 파니니



제일 인기가 많았던 터키햄 파니니에는

치즈가 고기 두께로 듬뿍 들어가있어요!




자몽에이드



오렌지에이드


자몽에이드보다는 오렌지에이드가 훨씬 더 맛잇었던 것 같아요^^



하남 스타필드에는 브런치를 즐길 곳이 많지 않아서

베키아에누보를 선택했었는데,

넘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