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공덕 카페 추천 - 프릳츠커피컴퍼니

by 영성블 2017. 7. 18.


안녕하세요 :)


오늘은 공덕의 핫플레이스 프릳츠를 소개하려고 해요.


공덕역 근처에는 유명한 카페가 많지 않은데,

프릳츠가 가장 인기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점심시간쯤 가면 직장인들이 많아서 웨이팅이 길 수 있어요.ㅜㅜ



공덕 프릳츠의 주소는

서울 마포구 새창로2길 17이에요.


프릳츠커피컴퍼니는 마포 공덕이 본점이고

지금은 안국 2호점, 양재 3호점까지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




한옥을 개조한 카페

프릳츠만의 개성이 외관에서부터 느껴집니다!



공덕 카페 프릳츠 컴퍼니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8시 - 저녁 11시

주말/공휴일 오전 10시 - 저녁 11시

입니다.



입구 오른쪽에 테라스석도 있는데

손님들이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저녁에 시원할 때는 테라스석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ㅎㅎ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빵들!

생각보다 빵 종류가 엄청 많아요.

들러서 빵만 사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티셔츠, 에코백, 핸드폰 케이스, 모자 등등

프릳츠 로고가 있는 다양한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머그컵이랑 프릳츠원두

프릳츠 원두는 다른 카페에 공급도 많이 된다고 해요.

다음에는 원두를 사가야겠어요!



카페 메뉴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ㅜ

커피 가격은 4천원에서 5천원사이에요!




프릳츠커피는 2층까지 있는데,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랑 내부 인테리어가 넘 이뻐요.

한옥 스타일의 아기자기한 소품들



1층, 2층 모두 사람이 꽉차서 자리 잡는데 한참 걸렸어요.

마포 프릳츠는 사람이 없을 때가 없다더라구요.



너무 덥고 배고픈날 갔더니

사진찍을 생각도 못하고 커피랑 빵을 먹어버렸어요.ㅜㅜ

브라우니랑 뺑오쇼콜라 넘넘 맛있었어요.

커피도 프릳츠커피는 실패한 날이 없네요!ㅎㅎ


공덕쪽에 가신다면

프릳츠 커피 컴퍼니 한 번 들러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