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 - 커피커퍼(coffee cupper)

by 영성블 2017. 6. 19.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에 있는 커피커퍼(coffee cupper)를 소개하려고 해요.


안목해변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들은 대부분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서

커피를 마시면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요.



저희가 간 커피커퍼 안목2호점의 주소는

강원 강릉시 창해로 17이에요.


1호점도 카페거리에 있는데, 더 넓은 2호점으로 갔어요.



3층까지 있는 커피커퍼의 외관입니다.

커피 커퍼는 커피감별사라는 의미라고 해요!



건물 뒷편에는 전용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장에서 바라본 커피커퍼의 뒷모습.ㅎㅎ



바로 길 건너에는 바다가 있고,

바로 앞에 나무도 있어서 경치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저희가 간 날은 흐려서 조금 아쉬웠어요.

맑은 날 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이런 감성적인 우체통도 있네요!



커피커퍼 메뉴입니다!

에스프레소 커피, 핸드드립, 티, 아이스 음료, 베이커리까지 참 다양하죠?ㅎㅎ



키스링 마늘빵은 커피커퍼의 대표 베이커리에요!

교황이 먹었다고 해서 교황빵이라고도 불려요.



카운터 앞에는 만쥬랑 쿠키가 진열되어 있어요.



커피콩모양으로 생긴 가배만쥬도 주문!



따뜻한 아인슈페너 ♥

사실 카페 어디갈지 고민할 때 아인슈페너가 맛있는지를 중점적으로 검색했는데,

커피커퍼를 선택했어요.

맛있었습니다^.^


키스링 마늘빵 비쥬얼!

생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넘 맛있어요.



고구마 라떼와 카페라떼



3층에서 보이는 풍경이에요.

비만 안왔어도 야외 테이블에 앉는건데,

테이블이 다 젖어있어서 실내에 있었네요.ㅜ.ㅜ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에 가신다면,

커피랑 베이커리가 맛있는 커피커퍼에 들러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