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양양 물치항 회센터 맛집 추천 - 경희네

by 영성블 2017. 6. 12.



안녕하세요 :)


오늘은 물치항 회센터를 소개하려고 해요.

저희는 설악산에서 케이블카타고 점심으로 회를 먹으러 물치항에 갔어요.

주차장에서 약 15분 정도 거리에요. 





이렇게 생긴 건물로 들어가시면 돼요.

바로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요!



들어가면 여기처럼 쭉~ 횟집이 있어요.

저희는 중간쯤 있는 경희네로 선택!

가격 이것저것 물어보다가 그냥 가면 어머니들이 화나셔요..ㅜ.ㅜ



저희가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다른 곳에서는 서비스로 멍게를 준다고 하는데

여기는 감성돔을 준다고 해서였어요.ㅎㅎ

비록 엄청 작지만^^;



방어랑 숭어랑 감성돔 ♥

저기 상추 위에 있는게 감성돔이에요.

제일 맛있었어요!

광어는 보통 양식이라고 하더라구요.

방어랑 숭어가 자연산!


이렇게 30,000원 이에요.


넘 신선하고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확실히 도시에서 먹는거랑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ㅎㅎ



기본 차림비는 3,000원 이에요.



매운탕 7,000원

매운탕도 진짜 맛있어요.



강원도 출신 남편이 회 뜨는 동안 어머니들이랑 대화를 좀 나누더니

추가 서비스로 받아온 멍게ㅎㅎ



물치항 회센터는 스끼다시보다는 싱싱한 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속초 대포항에는 스끼다시가 많이 나오는 횟집이 많다고 해서 저희는 여기로 왔어요.

속초 대포항에서 조금 내려오면 물치항이에요.


싱싱한 회와 매운탕만 알차게 드실 분들은 물치항을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