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서촌 분위기 좋은 카페 - 스펙터(spectre)

by 영성블 2017. 6. 2.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서촌의 분위기 좋은 카페 스펙터(spectre)를 소개하려고 해요!



스펙터의 주소는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6길 23-1 입니다 :)


골목에 있어서 차를 가지고 들어갈 순 없고, 걸어가야 해요.

간혹 골목에서 길을 잃는 분들도 있다고 하던데

최대한 큰 길로 간 후 골목에 들어가세요.

골목이 생각보다 더 복잡해요..ㅠㅠㅎ


이렇게 숨어있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더라구요!



스펙터는 간판이 없어요.

이렇게 하얀 커튼이 보이는 예쁜 건물로 들어가시면 돼요.ㅎㅎ

햇살이 비치니 더 이쁘네요.



창가마다 꽃을 꽂은 와인병을 장식해 두었어요.

다음에 인테리어 한 번 따라해봐야겠어요.ㅎㅎ



카운터도 느낌있죠!

와인바같은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


스펙터에서는 프릳츠커피컴퍼니의 원두를 써요.



킨포크 잡지도 있고

소설책도 있어요.


주말에는 대기가 길다고 하던데, 기다리면서 구경할 것도 많은 것 같아요!



테이블마다 꽃이 있어요.



제일 큰 꽃병이 있는 테이블에 앉은 우리.ㅎㅎ



스펙터커피는 메뉴판이 없어요.

인스타에서 사진을 찾아서 보여주면 된다고 해요.ㅎㅎ


매장내에는 아주 간단한 커피 메뉴만 붙어있어요.




저는 걸어오느라 넘 지쳐서 아이스라떼를 주문.

벌컥벌컥 마셨어요.ㅎㅎ



친구가 주문한 말차플랫화이트


그리고 치즈케익!

치즈케익 정말 맛있었어요.


테이블은 조금 불편하지만,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어서 재방문하게 된다는 서촌 스펙터!ㅎㅎ


다음엔 아인슈페너와 말차 아이스크림도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