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여의도 KBS 앞 카페 러브섬(LOVESOME)

by 영성블 2017. 5. 29.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의도 KBS 앞 카페 러브섬 (Cafe LOVESOME)을 소개하려고 해요!



주소는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8 입니다.



저는 체인점보다 이렇게 동네의 작은 카페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유기농 커피, 유기농 빵, 미슐랭 이라는 단어에 끌려서 들어갔답니다.ㅎㅎ

프랑스 장인의 전통 레시피 & 프랑스산 최고급 원료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빵도 먹어봐야겠어요.


러브섬의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여의도라 그런지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네요.

유기농이라 그런가?ㅎㅎ



케익이랑 음료 종류도 엄청 다양하죠?



미세먼지가 없는 맑은 날이라 문을 활짝 열어두셨네요.



카페 내부는 굉장히 깔끔해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넘 좋아요!



카운터에 빵이 진열되어 있어서 구경하다보니

이것저것 다 먹고 싶더라구요.




벽 한쪽에도 빵이 진열되어 있고

물이 종류별로 있네요.

외국인들이 많아서 그런가봐요!ㅎㅎ



저희가 주문한 빵이랑 커피가 나왔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아이스 라떼.

그리고 이름을 모르겠는데, 초코렛이 들어있는 빵과 슈크림이 들어있는 빵을 주문했어요.ㅎㅎ

이렇게 주문한 가격은 16,700원..

조금 비싼 편이긴 하죠?ㅎㅎ


하지만 커피가 진짜 맛있었어요.

빵도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오늘도 맛집을 하나 발견해서 넘 기분이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