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용산 즉석 떡볶이 맛집 추천 - 현선이네

by 영성블 2017. 5. 25.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 용산역 근처 현선이네 입니다!!

현선이네는 서울 5대 떡볶이 중의 하나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용산에는 현선이네 용산본점이 있는데요

제가 이번에 간 곳은 거기에서 100m 떨어진 곳에 있는 현선이네 2호점 이었어요


즉석 떡볶이에 볶음밥까지 먹고 싶었는데

포장마차인 용산본점에는 일반 떡볶이 밖에 안 판다고 해서 그냥 2호점으로 갔어요



현선이네 2호점 주소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9길 5입니다!

용산역 1번 출구 또는 신용산역 6번 출구에서 오시면 됩니다.


오랜만에 용산역에 왔는데 이 앞이 많이 바뀌어 있었어요

이 큰 건물은 래미안 용산 더센트럴 이라고 하네요



용산역 1번출구에서 5분 정도 걸으면 현선이네를 찾을 수 있어요



간판에서 느껴지는 것과는 다르게 내부는 리모델링을 했는지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요즘엔 이렇게 노출 콘크리트에 레일조명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현선이네 즉석떡볶이 메뉴 입니다.



저희는 2명이 갔는데 즉석떡볶이 2인에 순대와 볶음밥, 그리고 탄산음료를 주문했어요

친구가 매운 걸 잘 못먹어서 안 매운 맛으로 시켰습니다.



기본 사리도 충분히 푸짐해서 따로 사리를 시킬 필요가 없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튀김들



순대도 엄청 맛있었어요

순대는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야 제맛!!



떡볶이가 끓으면 모둠 튀김을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안 매운 맛으로 시켜서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네요



떡볶이를 깨끗이 비우고 밥을 볶아 먹었어요.

스팸에 김까지 같이 볶아 주어서 더 맜있었습니다.



현선이네 상상 그 이상의 매운 맛은 다음 기회에 맛보도록 할게요ㅎㅎ

즉석떡볶이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집에서 주문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떡볶이가 땡기실 땐 현선이네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