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부평구청 카페 추천 - 드플레르 (DEFLEUR) 플라워 카페

by 영성블 2017. 5.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평구청 플라워 카페 드플레르(DEFLEUR)를 소개하려고 해요 :)



주소는 인천 부평구 길주로565번길 7-13 이에요.

대중교통으로는 부평구청역 3번 출구에서 5분 이내에 도착해요 :)



드플레르는 부부가 운영하는 플라워 카페인데,

아내분이 플로리스트라 꽃집도 같이 하시는 것 같더구요!


저희 부부의 로망이에요..ㅎㅎ



7호선 부평구청역에서 굴포천역으로 가는 길쪽에 있어요.

이 길이 나무도 많고 정말 예뻐요 :)



30대 아줌마들이 되서 그런가!

나무랑 잔디를 보니 기분이 좋아서 사진도 찍었네요ㅎㅎ



창밖에서 보이는 꽃과 나무들!



여기는 입구쪽 첫번째 포토존이에요.

거울샷도 잘나오고, 거울 뒤쪽을 배경으로 찍어도 아주 잘나오더라구요. :)



카운터도 넘 예쁘죠?



디저트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천장에 드라이플라워가 많더라구요.

저도 꽃 선물을 받으면 바로 말리는 편인데,

인테리어 아이디어 좀 얻었어요.



여기는 두 번째 포토존이에요.

저희는 이쪽 테이블에 앉아서 사진 엄청 많이 찍었어요.






드플레르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저는 요즘 비엔나커피에 꽂혀있는데,

제가 먹어본 비엔나커피 중 가장 맛있었어요♥


달달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스위트 아인슈페너 추천!


친구는 크림 말차 카페인라떼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제조법을 배우고 싶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드플레르 뒷문쪽에도 이렇게 화분과 꽃다발이 있어요.

꽃이나 화분은 모두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카운터 왼쪽 옆에서 꽃도 다듬고 꽃다발도 만들어주세요.

패드를 보면 꽃 가격도 확인할 수 있어요.

가격이 싸진 않지만 꽃다발이 엄청 예뻐요 :)



테이블마다 있는 꽃 한송이.



스위트 아인슈페너 ♥

추천 x1000000



티라미스 케익




드라이 플라워

다발로 묶어두는 것도 넘 이쁘네요.




넘 이뻐서 살까말까 고민했던 화병이에요!

작은 사이즈가 9000원이었는데,

인터넷에서는 17000원이더라구요..



보통 플라워 카페 생각하면

인테리어나 꽃이 예뻐서 가지만, 커피가 맛있는 곳은 많지 않은 것 같은데

드플레르는 인테리어도 좋고 커피도 넘넘 맛있어서 대만족한 카페였어요.


부평구청 근처에 가시면 꼭 들르시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