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광화문/경복궁 플라워 카페 꾸까(kukka) 2호점

by 영성블 2017. 5. 26.



안녕하세요 :)

오늘은 광화문 플라워 카페 꾸까(kukka)를 소개하려고 해요!


꾸까 본점은 이태원에 있는데, 최근에 2호점이 광화문에 생겼다고 해요.

아직 본점은 못가봤지만,

광화문에 간김에 들러보았습니당.ㅎㅎ



주소는 서울 종로구 율곡로 1 입니다.


3층이 한복대여점이라,

입구에 이렇게 한복이 디피되어 있어요!



이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2층이 바로 꾸까입니다 :)




꾸까는 플라워 마켓도 함께 운영해서,

다양한 꽃을 구매할 수 있어요.ㅎㅎ

들어가자마자 예쁜 꽃들이 보이니 마음이 설레요!



한 쪽에는 플로리스트가 꽃을 포장하고 다듬을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꾸까 커피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비엔나커피에 빠져있는 저는

또 비엔나커피를 주문했어요.ㅎㅎ



화장실 입구도 넘 귀엽죠!



꾸까에는 케익을 팔지는 않지만,

기욤의 베이커리를 함께 팔아요.

한남동과 청담동에서 유명하다고 해요!



그런데.. 저희가 갔을 땐 빵이 다 떨어지고

하나밖에 남아있지 않더라구요..

하루에 한 번 밖에 안들어오기 때문에 품절되면 그날은 빵을 드실 수 없어요.


비엔나 커피와 밀크티, 그리고 푸가스라는 빵


주문한 커피가 나올 때, 꽃도 주시더라구요!

생각지 못하게 꽃을 받으니 넘 기분이 좋았어요 :)



제가 고른 꽃



친구가 고른 꽃


지금은 두 꽃 다 저희집에서 예쁜 드라이플라워로 변신중이에요.ㅎㅎ



플라워 마켓 뒷편에는 파우치나 앞치마 같은 것도 팔아요.

커피마시다가 심심하면 구경해도 좋을 것 같아요!



카운터에 빈 인포가 있길래 가져와서 읽어보았어요.

꾸까에서 사용하는 온두라스 원두는 블랙커피 뿐 아니라 화이트커피에도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광화문 플라워 카페 꾸까 2호점은 생각만큼 꽃이 가득한 카페는 아니었고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아직 가보지는 않았지만 1호점과는 조금 다른 컨셉인 것 같아요.


꾸까 2호점은 창밖 뷰가 좋아요

광화문도 보이구요!

날씨 좋은날 창가에서 분위기 내기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