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한정식 들꽃향

by 영성블 2017. 5. 3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한정식 들꽃향을 소개하려고 해요.



주소는 경기 시흥시 물왕수변로 12-1 입니다.

물왕저수지 바로 앞에 있어요.



들꽃향 앞 물왕저수지에는 낚시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텐트나 낚시할 자리도 마련되어 있는데, 이용가격은 좀 비싼 것 같아요.



이 간판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들꽃향 입구입니다.

팬션에 온 것 같은 기분이에요.ㅎㅎ

식사하고 이 앞에 나와서 커피를 마셨는데 넘 좋더라구요.



사장님이 꽃을 좋아하시는지

플라워 인테리어가 많더라구요.

진짜 꽃도 많고 꽃 벽지에, 꽃 의자까지.ㅎㅎ


오랜만에 보는 벽난로도 있구요.



내부가 넓어서 돌잔치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테이블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메뉴 사진을 못찍었는데, 

들꽃향에는 들정식과 꽃정식이 있어요.

들정식 15,000원

꽃정식 25,000원


저희는 꽃정식을 주문했어요.


꽃정식 음식을 보여드릴게요 :)



전통죽



계절 샐러드와 잡채, 탕평채



활어회



야채전골



냉채요리



오곡 연근찜



그릴 떡갈비



낙지볶음



양념 코다리, 간장 게장, 부각 등등

식사와 함께 나오는 반찬들!

+ 토속된장찌개 (된장찌개 정말 맛있어요!!)




튀김류


가마솥밥 사진을 못직었네요!

가마솥밥에서 밥만 퍼내고 물 부어서 누룽지를 먹을 수 있어요.



이번이 들꽃향에 세 번째 간건데,

갈때마다 반해요.

넘 맛있고 깔끔한 한정식 레스토랑이에요.

식사 후 물왕저수지 산책도 할 수 있구요!




산책하다 조금 안쪽에 발견한 카리브해 라는 카페에요.

물왕저수지랑 산이 한눈에 보이는 위치라 뷰가 정말 예쁘겠더라구요.

다음에 꼭 가보고 싶어서 사진을 찍어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