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광화문 맛집 추천 - 고가빈 커리하우스

by 영성블 2017. 6. 1.



안녕하세요 :)


오늘은 광화문 맛집 고가빈 커리하우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고가빈 커리하우스의 주소는

서울 종로구 경희궁2길 7 3층입니다.



입구쪽에는 이런 입간판이 세워져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간판은 조금 작아서 처음엔 발견하지 못했어요!ㅎㅎ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오후 3시 ~ 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하세요 ^^



평소에 대기가 많은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웨이팅 리스트랑 물,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조금 늦은 점심시간에 가서 대기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


고가빈의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고가빈이 특별한 이유!



저희는 BEST를 중심으로,

버터 치킨커리와 쉬림프 시금치커리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플레인 난 추가!



토핑도 추가할 수 있네요 :)



음료는 깔끔하게 스프라이트로. ㅎㅎ



수제 맥주 메뉴판도 따로 있었어요.


주문을 하고 나서, 레스토랑 내부를 둘러보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꽃이랑 나무가 많은 레스토랑을 좋아해요. ㅎㅎ

창가에 정갈하게 놓여진 화분이 넘 이뻤어요.



테이블 위 드라이 플라워와

중간 중간 큰 나무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요!


미대에 나온 친구가 말하길,

인테리어의 색감을 잘 선택한 것 같다고,

나무랑도 잘 어울린다고 하더라구요 :)


밑반찬과 녹차를 먼저 세팅해주었어요.



버터 치킨커리




쉬림프 시금치커리



플레인 로띠 차나이(난)

난이 정말 맛있었어요!



한 상 가득♥


고가빈 커리하우스는 인테리어와 플레이팅이 너무 이뻐요.

메뉴가 나올 때마다 감탄했어요!


맛은 보통이에요.

맛있지만, 엄청 특별하다고 생각되진 않았어요.


그래도 분위기 넘 좋고,

소개팅이나 데이트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