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리뷰

속초 온천호텔 스파스토리 인 설악 방문기 :)

by 영성블 2018. 2. 27.


안녕하세요 :)

최근에 속초 온천 호텔 스파스토리 인 설악이

가오픈 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ㅎㅎ


저는 계절에 상관없이 속초에 꽤 자주 가는 편인데요.

속초에는 신축 호텔이 별로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그런데 평창에서 올림픽을 하게 되면서 고급스런 호텔들이 많이 생겨서 참 좋네요^^


스파스토리인설악의 주소는

강원도 속초시 설악동 307 입니다 :)

설악산 입구에 길~쭉하게 있어서 눈에 확 띄더라구요^^

낮에 외관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ㅜㅜ



밤에 입구에 나와서 한 장 찍어보았습니당^^


호텔은 스파동과 메인동으로 나뉘어 있는데,

가오픈하는 동안은 스파동만 오픈한 것 같아요.

메인동은 아직 내부 정비중이라고 하더라구요!


스파동의 복도가 넘 이쁘죠..ㅎㅎ

양 옆으로 쭉~ 객실이 있어요.





체크인을 하고 숙소로 갔습니다!


저는 디럭스 트윈룸에 묵었는데요.ㅎㅎ

디럭스 트윈룸은 싱글 침대 2개가 아니라

침대 1, 더블 1개라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깔끔한 화장실..^^


다른 후기를 보니 방에 욕조가 있는 객실도 있던데,

디럭스 트윈에는 월풀이 없어서 아쉽네용..ㅜㅜ


객실에도 온천물이 나오기 때문에,

월풀이 있는 방은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래도 새 호텔에서 처음 잔다는 생각에

설렜습니당 :)



옷장 속 목욕 가운, 금고, 슬리퍼



생수 2병과 녹차, 커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에 갈 때마다 늘 궁금한

어메니티ㅎㅎㅎ

스파스토리 인 설악의 어메니티는 트루사르디 입니다.

이탈리아의 명품 향수 브랜드죠 :)

그래서 그런지,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창밖으로 보이는 설악산과 넓~은 주차장 ㅎㅎㅎ

이 앞에 곧 상가도 생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가 갔을 때는 가오픈이라 그런지 온천만 가능하고 찜질방은 이용할 수 없었는데요.

지금은 찜질방도 오픈했다고 하네요!


온천 스파와 찜질방 가격은

서울보다 저렴해서 좋네요ㅎㅎㅎ


스파스토리의 온천은 천연 실리카 온천이라고 해요!


실리카 온천은 심도 1,100m 이상에서 토출온도 40도 이상의 온천으로

피부미용, 노화방지, 혈액순환에 좋습니다.

또한, 당뇨와 류마티즘, 신경통에 효능이 좋은 중탄산나트륨을 포함하고 있으며,

비만과 아토피에 좋은 황산이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호텔 스파스토리 홈페이지


사실 온천은 물이 미끌미끌한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미끌거리지 않아서 좋은 거 맞나 의심했는데요.ㅎㅎ


돌아온 이후에도 피부가 계속 보들보들 해서

넘 좋더라구요 :)



찜질방이 있는 층에 스낵코너와 죠스 떡볶이가 들어오나봐요!

제가 갔을 때는 아직 스낵 코너도 운영 전이었습니당..ㅜㅜ



헬스장

좀 좁은 것 같기도 한데,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네요.ㅎㅎㅎ



여기는 네일아트 샵이 생기는 것 같았어요.

족욕기인지, 페디큐어 받는 곳인지 모르겠네요..ㅎㅎ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찜질방ㅎㅎㅎ



찜질방은

황토방, 소금방, 히노끼, 숯방 등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는 온천이 넘 좋아서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다음에는 욕조가 있는 디럭스 더블룸을 이용해봐야겠어요~ :)


스파스토리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오픈 특가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


스파스토리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