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리뷰

엘리시안 강촌 방문기 - 패밀리룸 후기

by 영성블 2017. 5. 4.

지난 주말에 친구가 엘리시안 강촌에서 결혼을 해서

미리 가서 콘도 숙박을 했어요.

엘리시안 강촌 후기를 남겨볼게요! :)


엘스위트 강촌 이라고 쓰여있는 건물이 콘도 건물이에요.

주차장 근처에 높은 건물이 엘스위트 뿐이라 헷갈리진 않으실 거에요. :)


로비가 아주 넓어요.

입구로 들어서면 왼편에 프론트가 보입니다.


여기에서 체크인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묵은 객실은 패밀리A였어요.

5인 기준으로 방2개, 거실, 주방, 욕실이 있는 넓은 객실이에요.

기호에 따라 한실, 양실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침대방을 선택했어요.



문을 열고 들어서면 보이는 TV와 쇼파.

콘도에 큰 기대는 없는데, 생각보다 깔끔하더라구요.



화장실.

욕조가 있는 곳은 오랜만이네요!

노브랜드인 것으로 보이는 바디워시와 샴푸가 준비되어 있어요.

수건은 총 5장이 있는데, 추가시 500원이라고 하네요.


여기는 작은방이에요.

침대 맞은편에는 붙박이장이 있고, 장 안에 이불이 있어요.

5인실인데 총 침대가 4개에요.

저희는 3명이라 괜찮았지만 5명일 경우는 좀 애매할 것 같아요..ㅎㅎ

큰 방에는 침대 2개와 화장대, 행거, 서랍장, 조명이 있어요.


주방 모습입니당.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는 주방이에요.

인덕션, 전자레인지, 냉장고가 있어요.

식기류도 그릇이나 접시, 컵이 준비되어 있어요.

서랍을 열어보니 수저세트와 설거지용품, 와인오프너도 있네요.

식탁에는 커피포트와 녹차, 둥글레차, 카누가 있어요.


그리고 낮에 육림고개에서 사온 육림닭강정과 삼교리 막국수가 있네요!

저녁으로 먹으려고 사왔는데, 다음에 다시 온다면 먹고 올거에요.ㅎㅎ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는 로컬 주민이 추천해준 춘천 맛집이에요.

동치미 막국수가 메인이지만,

비빔소스를 달라고 하면 주시니까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ㅎㅎ


객실 안에 큼지막하게 이용 안내와 수칙이 적혀 있어요.

궁금한 내용들은 대부분 이 안에서 찾을 수 있었어요.

콘도 내 부대시설로

탐앤탐스, 편의점, 게임방, 단란주점, 노래방, 라이브카페,

스포츠크리닉, 멀티샵, 휘트니스센터, 사우나, 수영장이 있네요.

엄청 다양하죠?ㅎㅎ

게임방 안은 기계가 많아서 그런지 너무 더웠어요.

잠깐 구경만 하고 금방 나왔어요.

우리의 목적지는 GS25

다음날 아침에 간단히 먹을 샌드위치와 커피 등을 사서 올라왔어요.


창밖으로는 골프장이 보이는데, 뷰가 좋더라구요.

바로 앞에 캠핑장도 있던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캠핑도 해보고 싶어요.


엘리시안 강촌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뷰도 좋고 편안한 곳이었어요.

1층에는 작은 야외수영장도 있으니, 아이들 데리고 가족여행오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