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브런치 비밀 시그니쳐(B.Meal Signature)

by 영성블 2017. 7. 8.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브런치 레스토랑 비밀 시그니쳐를

소개하려고 해요.



비밀 시그니쳐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점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6-1 에 있어요.

트리플 스트리트 지하1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신도림에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레스토랑이라 반가웠어요.


그랜드 오픈 빅 이벤트도 진행하구요!

피자,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를 20%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



저처럼 선택장애가 있으신 분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인기메뉴를 알려주네요.



같이 간 송도언니와 메뉴를 유심히 살펴보고는

여기로 결정했습니다.ㅎㅎ



인테리어는 신도림 디큐브시티점과 똑같았어요.


실내랑 실외에 테이블이 있는데,

실외가 더 시원하다고 해서 바깥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비밀 시그니쳐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메뉴가 엄청 많아서 한참 고민하다가

인스타그램 인기메뉴로 결정하기로 했어요.


저희는 새우 크림 리조또와 모짜렐라 포모도로 파스타를 주문했답니다!



음료도 다양하게 있어요.



테이블세팅!

다시보는 금식기



새우크림 리조또



모짜렐라 포모도로 파스타




음.. 그런데 생각보다 맛이 없어서 속상했어요.ㅜㅜ

신도림에서 넘 맛있게 먹어서 기대했거든요!

전혀 다른 메뉴를 시켰기 때문에 비교할 수는 없지만,

리조또는 그냥 쏘쏘

파스타는 완전 별로였답니다.


신도림 비밀시그니쳐는 추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는 비추천..!


비밀시그니쳐 디큐브시티점 후기▼

http://ystraveldiary.tistory.com/50



트리플스트리트 다른 맛집을 찾아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