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신촌 카페 추천 - 독수리다방(dok-dabang)

by 영성블 2017. 7. 5.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신촌 카페 독수리다방을 소개하려고 해요.



독수리다방의 주소는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36 입니다.

 


독수리빌딩 입구에 크게 독수리다방 간판이 걸려있어요!



오른쪽 엘리베이터를 타고 8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왼쪽 엘리베이터는 7층까지만 운행하니

참고하세요!



독수리다방 운영시간은

월-토 10:00-24:00

일 11:00-23:00


친구들이 중요한 정보라며 강조표시를 해주었어요!ㅎㅎㅎㅎ



8층에 도착하면

독수리다방에 대한 소개와 자리 안내도를 볼 수 있어요.

새로 오픈한 곳인줄 알았는데, 역사가 깊은 다방이더라구요!


왼쪽 벽에는 수많은 포스트잇이..ㅎㅎ



이 문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독수리방은

독방, 수방, 리방, 테라스로 나뉘어있어요.



독방은 책으로 세상과 통하는 리딩공간



수방은 휴식으로 자신과 통하는 힐링공간



리방은 모임으로 여럿과 통하는 쉐어링 공간입니다!


리방에는 스터디하는 학생들이 있더라구요.

독립된 공간이라 회의나 모임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테라스!


8층이라 전망이 탁 트여있어서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공간이에요.

신이난 친구들과 테라스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왔어요.ㅎㅎ



읽고싶은 책도 엄청 많더라구요!

독수리다방은 대학생들의 아지트같은 공간이었어요.



그럼,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썸머 스페셜 메뉴도 있네요!



저는 비엔나커피를 마시고 싶었지만

제가 갔을 때 비엔나커피가 안된다 하더라구요..ㅜㅜ



케익도 넘 맛있어보여서 주문!



썸머 스페셜 메뉴인 자몽아이스와 라임진저에이드,

그리고 더치커피와 칼리바우트초콜릿, 포르미지오 케익을 주문했어요!


라임진저에이드는 너무 생강맛이 강해서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ㅎㅎ

나머지는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은 싸지 않지만,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오래 있고 싶은 카페에요.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아요 :)

다음엔 꼭 비엔나커피를 맛볼 수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