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건대입구 맛집 추천 - 토끼정 오버더디쉬 건대스타시티점

by 영성블 2018. 3. 19.


안녕하세요^^

토끼정 오버더디쉬 건대스타시티점을 소개할게요 :)


건대입구역에 있는 스타시티에 갔다가

토끼정을 발견했어요!ㅎㅎ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62 스타시티 3층

운영시간 : 매일 11:00 - 23:00

Break Time 16:00 - 17:00

전화번호 : 02 - 447 - 2510


스타시티 3층에 있는 오버더디쉬에는

푸드코트처럼 여러 음식점이 모여있어요!



카페와 디저트 음식점도 있구요^^



뭘 먹을까 돌아보다가 토끼정으로 결정했어요 :)



토끼정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눈이 가요!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먹었네요^^



토끼정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면요리, 밥요리, 고기요리, 튀김요리, 세트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크림 카레 우동 + 함밤 스테-끼 밥 + 음료 세트를 주문했어요 :)



이렇게 밖이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푸드코트이기 때문에 테이블이 넓고 많은데,

바로바로 정리해주고 치워주셔서 깔끔하게 유지되더라구요!



메뉴가 나왔어요!

비쥬얼이 넘 맛있어보이죠^^


이 두 메뉴가 토끼정의 인기메뉴인 것 같았어요!



함밤 스테-끼 밥

도톰한 함박 스테이크와 고소한 밤의 조화

밤이 진짜 달고 맛있었어요!

함박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구요^^

오른쪽에 있는 튀김은 양파튀김이에요.ㅎㅎ



크림 카레 우동

특제 크림 카레와 탱글탱글한 우동면이 잘 어우러진 요리



크림 안에 카레 우동이 숨어 있어요!

잘 섞어서 먹으면 부드러운 카레 우동을 맛볼 수 있답니다.



토끼정 처음 가봤는데, 넘 만족스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