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여의도 IFC 한식 맛집 추천 - 사리원

by 영성블 2018. 4. 28.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의도 IFC 몰에 있는 한식 맛집 사리원을 소개합니다!

남편이 여의도에서 근무해서 여의도에 자주 가는데요.


IFC몰에 레스토랑은 많지만 별로 먹을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요즘은 맛있는 음식점이 많이 생긴 것 같더라구요^^


한식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지도 않고 사리원에 들어갔는데,

넘넘 맛있었답니다^^



사리원 여의도점은 IFC몰 지하 식당가에 있어요.

전화번호 : 02 - 6137-5101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사리원은 식객에서 소개된 음식점이라고 해요^^

지금 보니 사리원에서는 불고기를 먹었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ㅎㅎ

다음에 불고기 먹으러 다시 가야겠어요^^;



점심시간에 직장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푸짐한 점심특선도 제공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한우 육회비빔밥과 영양 갈비탕을 주문했어요.



실내는 엄청 깔끔하고 넓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김치와 반찬들



육회비빔밥 오랜만에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육회가 신선한게 느껴지더라구요.


육회비빔밥을 주문하면 선지국이나 된장찌개를 함께 제공하는데,

저는 된장찌개를 선택했어요.ㅎㅎ



된장찌개도 일반 식사만큼 나와서

메뉴를 3개 주문한 것 같은 양이었어요.ㅎㅎ



고기가 듬뿍 들어있는 영양 갈비탕입니다!

고기가 보이게 한 컷 찍었어야 했는데,

가라앉아있는 사진밖에 없네요^^;


배가 넘 고파서, 한장 찍자마자 바로 먹었던 것 같아요.ㅎㅎㅎ



요즘 약속도 많고 한식을 잘 못먹었었는데,

오랜만에 육회 비빔밥 + 된장찌개 + 갈비탕을 먹으니 넘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식후에 수정과까지 제공해줍니다!



IFC몰에서 식사한 것 중에 가장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어요 ^^



IFC몰 주차는 매장마다 할인 금액과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보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영수증으로 할인 받는 방식이 아니라,

매장에서 입력해줘야 하더라구요.


계산할 때 매장에서 주차했다고 꼭 이야기하고 주차요금 할인 받으세요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