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숙소리뷰

천안 대명리조트 방문기 - 오션파크 & 스파가 있는 리조트!

by 영성블 2018. 3. 6.


안녕하세요 :)

지난 주말에 샌드위치 휴가를 맞이해서

남편과 친구들과 함께 천안 대명리조트에 놀러갔었어요!


천안에 대명리조트가 있는지 몰랐는데,

테딘패밀리리조트를 인수한 것 같더라구요.^^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 종합휴양지로 200

전화번호 : 1588 - 4888


친구 한명이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있어서

대명리조트에 가기로 했는데요,

대명리조트 회원권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 :)


지하주차장 2층에는 객실동과 연결되는 엘레베이터가 있어요.

로비로 가면,



편의점도 있고,



인형뽑기랑 앵그리버드 미니 놀이기구도 있네요 :)

 


천안의 명물 호두과자도 팔고 있구요!!ㅎㅎ



엘레베이터에서 내려서

복도를 따라 쭉 걸어가면 프론트가 있어요.


여기에서 체크인을 하시면 됩니다.

결제는 체크인할 때 해도 되고, 체크아웃할 때 해도 된다고 해요!







더함레스토랑은 한식 레스토랑으로

조식부페와 한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체크인할 때 10% 할인권을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여기서 먹진 않았어요!



테이크아웃 카페도 있어요.


이외에도 테라피, 코인 노래방, 산삼스파, 온천사우나가 있어서

리조트 안에서 즐길 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 :)



대명리조트 포토존..ㅎㅎ



오션파크가 있는 쪽의 문으로 나가면 이렇게 큰 트리도 있어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룸으로 들어갔어요.

저희가 예약한 룸은 플래티넘(스위트B)였어요.

플래티넘(스위트 B) 평면도 - 대명리조트 천안 홈페이지


객실요금은 회원권 별로 상이하다고 하니,

자세한 요금은 회원서비스팀(041-901-8047)에 문의하면 알 수 있습니다!


플래티넘 객실은 침실2, 거실, 주방, 욕실2개가 있는 방이에요.


거실



주방

전기밥솥, 인덕션, 주방기구들이 있어요.



거실쪽 욕실



작은방


침대방



침대방 욕실



침대방 욕실


천안 대명리조트 체크인 시간은 15:00,

체크아웃 시간은 11:00 입니다 :)


이전 리조트를 인수한거라 그런지 오래된 느낌은 있었지만

대명에서 깔끔하게 잘 관리하고 있는 것 같아요!

사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잘 놀다 왔네요 ㅎㅎ



발코니에서 보이는 워터파크 모습!

최대한 높은 층으로 달라고 해서 이렇게 탁트인 뷰를 볼 수 있었네요 :)


천안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천안은 서울과도 가까운 편이라서

짧게 여행다녀오기 참 좋은 것 같아요^^

천안에서 먹은 병천순대와 천안 호두과자도 곧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