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합정 메세나폴리스 샐러드 맛집 - 내 여자를 부탁해

by 영성블 2017. 7. 17.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합정 메세나폴리스 샐러드 맛집 내 여자를 부탁해를 소개하려고 해요!



내 여자를 부탁해는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2층에 있어요.



내여자를부탁해 입구 모습!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건강한 레시피라고 하네요.ㅎㅎ


내여자를부탁해는

2010년 아내를 위해 다섯가지 메뉴로 소소하게 시작한 레스토랑이래요.

건강한 맛으로 인기를 끌면서 핫플레이스가 되었어요. :)


현재는 메세나폴리스 본점과

선릉 직영점 두 곳에서 운영되고 있어요!



입구에 비치되어 있는 메뉴판을 한 번 확인해보고 들어갔어요.ㅎㅎ


샐러드만 있는줄 알았는데,

라이스 샐러드랑 파스타 샐러드도 있네요!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해요.



안쪽으로 더치워터가 있어요.

더치워터는 더치커피를 희석한 물이라고 해요.

저도 더치워터는 처음 마셔봤는데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


내여자를부탁해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안쪽에 있는 메뉴판에는 사진이 같이 있어서 이해가 쉽지만,

다 너무 맛있어보여서 선택하기가 어려웠어요..ㅜㅜ


저희는 아보카도 연어 샐러드와 미소 삼겹 라이스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통레몬에이드/자몽에이드, 아보카도 주스, 더치커피, 탄산음료가 있어요.


토핑추가도 가능하니,

원하는 토핑을 추가해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아보카도 연어 샐러드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안쪽으로 아보카도와 연어가 충분히 들어있어요!ㅎㅎ



미소 삼겹 라이스 샐러드!

삼겹살이 정말 맛있어요. 최고!!

밥양이 엄청 많아서 밥만 남겼어요.ㅎㅎ



맛있는 식사시간 :)


합정 근처 샐러드 맛집을 찾으신다면

메세나폴리스 내여자를부탁해 추천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