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김포공항 롯데몰 차돌박이 즉석 떡볶이 사이드쇼 SideShow

by 영성블 2018. 2. 27.


안녕하세요 :)


오늘은 김포공항 롯데몰의 프리미엄 차돌박이 즉석 떡볶이 식당,

사이드 쇼 SideShow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롯데몰에는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이 많은데,

사이드쇼는 처음 봐서 눈이 갔어요!

알고보니 사이드쇼도 여기저기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밖에 있는 메뉴판을 한 번 쓱 보고 결정!ㅎㅎ

차돌박이 떡볶이는 처음이라 기대가 되었습니당


100% 국내산 고춧가루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

쌀도, 차돌박이도, 오징어도 국내산^^






안에 들어가니 피규어가 많았어요.

남자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남편도 여기저기 둘러보며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앞치마도 원더우먼 입니당..ㅎㅎㅎ 



둘러보고 앞치마 입고 사진찍다 보니 금방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차돌박이 떡볶이 2인분에 라면 사리를 주문했어요!

차돌박이는 금방 익기 때문에 최대한 나중에 익혀주시는 게 좋아요.


저희는 한꺼번에 넣었다가 너무 익어서 좀 질겼어요..ㅜㅜ



스파이더맨 남편..ㅎㅎ

매콤달콤한 떡볶이 완성입니다 :)


차돌박이 떡볶이 2인분 + 라면사리면

남, 여 커플이 먹기에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너무 배부르지는 않구요..ㅎㅎ


배가 많이 고플 때는 볶음밥을 추가하면 됩니다!

옆 테이블 커플은 볶음밥 추가해서 먹었는데 맛있어 보였어요 :)



떡볶이 먹고, 폴바셋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하니

완벽한 저녁식사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