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합정 맛집 - 오스테리아 샘킴 OSTERIA SAM KIM 메뉴 추천

by 영성블 2018. 2. 26.


안녕하세요 :)

합정의 대표맛집 오스테리아 샘킴을 소개합니다!


샘킴은 냉장고를 부탁해로 유명한 셰프죠.

친구 생일을 기념해서 일주일 전에 미리 예약을 했어요.

샘킴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며 ^^


오스테리아 샘킴은 합정역 푸르지오 뒷 골목 쪽에 있어요.


주소는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55 입니다 :)


주차 공간이 따로 없어서 차를 가져가신다면

푸르지오 상가에 주차하는 것이 편할 것 같아요.

길거리 주차는 주차위반에 걸릴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이렇게 특이하게 생긴 건물 2층이 오스테리아 샘킴입니다!

간판이 따로 없지만, 건물이 독특하게 생겨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옆집이 미용실인데, 엘레베이터부터 파마약 냄새가 많이 나서

좀 아쉬웠어요 ㅜ.ㅜㅎㅎ



오스테리아 샘킴의 운영시간입니다!

런치는 11:30AM ~ 2:30PM

디너는 6:00PM ~ 10:00PM 이고

일요일은 쉰다고 합니다.


레스토랑이 좁아서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해요.

02-324-3338로 전화예약하시면 됩니다 :)







제일 앉고 싶었던 3인 테이블!ㅎㅎ


2인일 경우 보통 바에 앉으시는 것 같고,

4인 테이블도 몇 개 있어요.



오픈된 주방에서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납니다. 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죠?^^



벽쪽으로 이런 테이블도 있었어요!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멜란자네를 주문했어요!

멜란자네는 가지와 모짜렐라가 포함된 에피타이저입니다 :)

(★강추★ㅎㅎ)



파스타는 봉골레와 로브스터와 비스큐 링귀니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스테이크도 빼놓을 수 없죠.ㅎㅎ

한우 1+ 채끝 등심 스테이크!



음료는 모히또와 샹그리아 주문!

개인적으로 모히또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



디저트와 커피 메뉴도 있어요!



벽 한쪽으로 칠판에도 메뉴가 있는데,

메뉴판에는 없는 스페셜 메뉴라고 합니다.

다음에 가면 스페셜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깔끔한 테이블 세팅 ^^



오른쪽이 입구에요.

벽에는 와인잔과 와인병이 가지런히 놓여 있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맘에 드는 레스토랑입니다.ㅎㅎ


모히또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샹그리아


멜란자네

저는 가지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멜란자네를 먹고 좋아하게 됐답니다 :)

넘 맛있어서 폭풍흡입했어요.ㅎㅎ

가지와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소스가 넘 잘 어울리더라구요.


로브스터와 비스큐 링귀니


블로그 후기를 찾아보고 갔는데, 랍스터 파스타가 넘 맛있어서

다른 음식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는 후기를 보고 주문했어요.ㅎㅎㅎ


소스가 가라앉기 때문에 자주 섞어주며 먹으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면이 독특하고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랍스터도 엄청 크고^^

랍스터 파스타도 추천합니다 ㅎㅎㅎ



보타르가를 곁들인 봉골레 파스타

보타르가는 숭어알을 소금 건조한 것이라 짠맛이 강해요!

섞어서 먹으면 짭쪼름한 맛이 매력적입니당ㅎㅎ



소스가 따로 필요 없는

한우 1+ 채끝 등심 스테이크!

굽기도 따로 물어보지 않더라구요.

알아서 맛있게 구워주십니당 :)



넘 맛있고 부드러운 스테이크

구운 감자도 맛있었어요!




아쉽게도 샘킴은 보지 못했지만,ㅜㅜ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를 했답니다.


재방문 의사가 10000%인 오스테리아 샘킴 :)

다음엔 런치로도 가봐야겠어요!


합정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스테리아 샘킴을 추천합니다 ^0^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