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리뷰

합정 카페 추천 - 포비베이직 FourBasic

by 영성블 2018. 2. 26.


안녕하세요 :)

합정 카페 포비베이직(FourBasic)을 소개합니다!



포비베이직의 주소는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66입니당 :)


운영시간은 매일 10:30 ~ 22:30 입니다!



건물이 너무 예뻐요.


포비베이직은 오스테리아 샘킴 건너편에 있어요.

오스테리아 샘킴 후기



오스테리아 샘킴 앞에서 보이는 포비 베이직 건물!


오스테리아 샘킴에서 식사하고 카페를 가려고 하는데,

눈썰미 좋은 친구가 저기 카페인 것 같다고 바로 알아보더라구요.ㅎㅎ


2층 창밖으로 엄청 큰 커피볶는 기계가 보여서

더 기대가 되었어요 :) 



처음에 카페 로고를 보고

포비인가 비포인가 얘기했는데,ㅎㅎ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포비베이직이 정식 명칭이었어요 :)



포비베이직은 베이글이 맛있는 카페라고 해요.

저희는 식사를 배불리 하고 와서 커피만 마셨는데,

다음에 베이글 먹으러 다시 가봐야겠어요ㅎㅎ



주문하기 전에 카페 이곳저곳을 돌아봤어요!

밖에서 봤던 것보다 훨씬 넓고 독특한 건물이었어요.

1층, 2층에 테이블이 있고, 3층에는 야외 테라스가 있어요.





열심히 돌아다니며 카페 구경을 하고 커피 주문을 했어요^^



커피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커피 외의 다른 메뉴는 별로 없네요.ㅎㅎ

저희는 플랫 화이트 9oz와 더치 커피를 주문했어요.


커피를 고른 후 원두도 선택해야 하는데,

1) SMOKER : BRAZIL + COLOMBIA + INDIA

 볶은 아몬드와 초콜렛의 조화

2) SWEET SKUNK : COSTA LICA + ETHIOPIA

산뜻한 산미, 조청의 단맛


저는 고소한 원두를 좋아해서 SMOKER를 선택했어요.

산미를 좋아하시는 분은 SWEET SKUNK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커피 양을 미리 확인할 수 있게

머그컵과 테이크아웃잔을 전시해둔 디테일 좋네요! ^.^b



플랫화이트는 9oz와 5oz 두 종류가 있어요.

9oz는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더한 기본 라떼이고

5oz는 벨벳같은 부드러운 우유폼의 진한 호주식 라떼에요.


밤이라서 우유양이 많은 9oz를 선택했어요.



9시 넘어 갔더니 테이크아웃 컵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라떼가 엄청커요^^ㅎㅎ



독특한 맛이 난 더치 커피!



화장실은 2층에 있는데,

화장실도 깔끔하고 예뻐요.ㅎㅎ



핸드 드라이어는 다이슨^^


날씨 좋을 때는 야외석이나 테라스에서 커피 마셔도 넘 좋을 것 같아요.


합정 카페

포비베이직(FourBasic) 꼭 방문해보세요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안하도 가능해요!ㅎㅎ)